[Custom Manufacture]/팬시·소품

    한스팩토리 2017. 10. 26. 12:05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즈아~~ 오늘은 어떤 제작을 소개해볼까나~~^^


    사실 다양한 커스텀 오더 메이드를 하고 있지만...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공개를 하지 말라고 하시면 ㅠㅠ


    너무나 소개하고 싶지만... 포스팅하기 어려운 제작들이 많습니다.


    네~ 아쉽죠... 그렇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작은 룰루레몬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주문하신 키링 제작입니다.



    첫번째 사진을 보고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ㅋㅋ


    네~ 기존에 있던 키링을 새로 제작하게된 상황입니다.



    룰루레몬에서 판매하는 요가매트...


    진짜 요가매트를 잘라서~ 로고를 새기고~ 


    열쇠고리를 달고~ 제작한 키링입죠... 네네



    키링의 크기를 고민하고~


    금속 부자재의 색상과 종류를 고르고~


    고민에 고민을 더해서 제작하였습니다.



    요가매트의 푹신~한 재질을 고려해서...


    적당한 두께로 제작하였어요~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ㅋㅋ


    이렇게 결과물이 좋으면~


    저절로 어깨가 들썩입니다. 에헤라디야~~



    층별로...


    라커룸이나 개인 보관함, 피팅룸 등등...


    매장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도록 색상별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에 약간(?) 어수선했던


    라커룸 키링존을 깔~~~~~ 끔하게 정리하게 되어서


    속이 다 시원합니다. ㅋㅋ



    움무하하하하~


    룰루레몬 매니저님도 칭찬을 해주셔서...


    뿌듯!!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멋진일을 하고 있습니다. -


    Thank you for watching

    .

    .

    .

    CNC & LASER & 3Dprint & Handmade Custom Order Manufacturing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제작 문의 CLICK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

    .

     

    Copyrightⓒ 2017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정보 표시
    한스팩토리(HANSFACTORY) | 한정화 | [지번주소] 서울시 성북구 종암동 3-607 번지 1층 / [도로명주소] 서울 성북구 월곡로 10길 70 | 사업자 등록번호 : 209-06-79028 | TEL : 010-4767-3559 | Mail : hansfactor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노원-063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