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Manufacture]/목재CNC가공

    한스팩토리 2018. 2. 27. 11:30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별내 작업실에서 마지막 작업으로 진행했던...


    철원관광정보센터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전통문양 창호 CNC 가공입니다.



    " 철의삼각전적관 " 이라는 명칭으로 사용하던 건물이었답니다....


    철원군청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리모델링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볼거리 컨텐츠 보강!!


    철원군의 명소가 될것 같습니다^^



    " 철원관광정보센터 " 외벽에...


    전통문양이 들어가도록 설계를 하셨는데요....^^


    이 전통 문양을 CNC 가공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다보니...


    프레임 역할을 하는 구조물의 크기가 울퉁불퉁 제각각이었습니다.


    총 15개소에 전통 문양이 들어가는데...


    모양은 같지만... 싸이즈가 모두 다른 창호를 만들어야 하는 미션입니다.


    ( 설명만 들어도 쉬울것 같지 않습니다. ㅠㅠ )



    자~ 이번 제작에 사용할 자재가 입고 되었습니다.


    고밀도 컬러보드 진그레이(gray) 색상입니다.


    대략 80여장 정도가 되겠군요~^^;;



    한스팩토리 2호기는 다가올 시련(?)을 모른채...


    늠름하게 대기중입니다. ㅋㅋ



    드디어!! 대장정이 스타트 되었습니다!!


    무사히 끝마치길 바라면서~ 하루에 10장씩...


    거의 일주일동안~ 쉬지 않고 CNC 가공을 해버렸.... 뜨아~~



    그렇게...


    철원관광정보센터 15 군데에 설치될 전통문양 창호를... 


    가공해서... 한 패키지로 묶어놓고~ 또 다음것 가공하고~


    그렇게 차근 차근 진행하였네요~ ^^


    ( 말은 쉽게 하고 있으나~ 몰골이 만신창이... ㅜㅜ )



    대략 어떤 모양일지...


    간단하게 조립을 해봅니다..


    음~ 좋아 좋아~ 생각한대로 나와주고 있습니다^^


    전통문양 하나의 크기가 최소 5m 에서 최대 8m 까지 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큰 싸이즈 입니다 ^^;;



    모든 CNC 가공을 완료하고...


    철원으로 배송을 떠납니다~ 1톤 트럭에 가득 싣고~ 출발^^


    오랜만에 작업실을 벗어나~ 공기 맑은 철원으로 갑니다.


    철원관광정보센터는 2월 개관을 목표로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이네요...



    열심히 CNC 가공한 전통문양 창호를...


    안전하게 배송~ 시공할 위치에 맞춰 내려놓습니다.


    제품의 무게가 상당합니다. ㅜㅜ


    장정 두사람이 간신히 들 정도입니다.



    저기 위에~ 판넬로 임시 마감되어 있는곳 보이시죠??


    CNC 가공으로 만든 전통문양 창호를 시공 할 예정입니다^^;;


    이 또한 쉽지 않을거라 예상해봅니다. ㅋㅋ



    중간 과정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렇게~


    지붕 아래 처마쪽에... 시공된 전통 문양 창호입니다^^


    개관식 사진으로 대신해보겠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철원관광정보센터 !!


    미션!! 컴플리트!!


    .

    .

    .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멋진일을 하고 있습니다. -


    Thank you for watching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제작 문의 CLICK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Copyrightⓒ 2018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정보 표시
    한스팩토리(HANSFACTORY) | 한정화 | [지번주소] 서울시 성북구 종암동 3-607 번지 1층 / [도로명주소] 서울 성북구 월곡로 10길 70 | 사업자 등록번호 : 209-06-79028 | TEL : 010-4767-3559 | Mail : hansfactor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노원-063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