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Manufacture]/LASER Works

    한스팩토리 2019. 2. 13. 20:30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요즘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일단 미세먼지 문제가 가장 가깝게 느껴지구요...


    그 다음엔 쓰레기와 일회용품들이 큰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플라스틱 사용만 줄여도 지구를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작업은^^;;


    파타고니아 수지 매니저님의 개인 오더~ 


    애정하는 모든 텀블러들에게 레터링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이거 다 한사람이 보내준겁니다. ㅋㅋㅋ



    놀러갈때~


    운동갈때~


    산책갈때~


    캠핑갈때~



    상황에 따라 다른 텀블러를....


    데리고 나가신다고 합니다^^



    제 각각 임무가 다른거죠~ ㅋㅋ


    역시 텀블러 덕후라 불릴만 합니다.



    그렇게~


    보내주신 모든 텀블러에~


    " 이건 내꺼!! " 표시를 해드렸습니다. ㅋㅋㅋ


    아무도 훔쳐가지 못할듯 !!



    텀블러 레터링 작업은...


    둥근 모양의 물체에 각인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쉬운 작업은 아닙니다만^^;;



    최선을 다해서~


    마치 원래 그렇게 제품에 있던것인양~


    좋은 퀄리티로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나만의 텀블러에~


    이름이나 애칭, 로고 등등 멋지게 새겨서 사용하세요..


    더욱 애착이 생길것입니당^^



    무엇이든 가능한


    스마트 팩토리 ^^


    한스팩토리였습니다.


    구경해주셔서 감사해요~


    .

    .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스마트 팩토리입니다.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HANSFACTORY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ansfactory/

    :

    [ 제작 문의 CLICK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Copyrightⓒ 2019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정보 표시
    한스팩토리(HANSFACTORY) | 한정화 | [지번주소] 서울시 성북구 종암동 3-607 번지 1층 / [도로명주소] 서울 성북구 월곡로 10길 70 | 사업자 등록번호 : 209-06-79028 | TEL : 010-4767-3559 | Mail : hansfactor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노원-063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