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일상

상식의여신 2013. 10. 29. 22:22

 

 

 오랜만에 장어를 먹고 왔어요.

 

ㅎㅎ;; 윽...근데 너무 단백해서 처음에는 정말 맛나게 먹다가

도저히 장어만 먹기에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쌈을 싸먹기 시작했다는. ㅋㅋ

 

 

 

 

장어를 먹다가 갑자기..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이런 음식 먹을 수 있을가? 이런 상상을 했죠.

TV에서 보면 정말 요즘 부동산 문제 정말 심하잖아요.

 

진짜 우리나라 부동산 정책...쓰레기.라고생각되어 집니다.

전월세 상한제만 도입하면 좀 해결될듯한데..

집값이 폭등후 지금 폭락했죠.

 

하지만 제 생각에는 더 떨어져야 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왜..더 집값을 올리려고 하나요?...

왜..도대체 왜? 하우스푸어때문에?

...참...나.. 대출 받아서 집을 왜 사려 했을까요.?

집값이 더 오릴거라 생각하고 산거죠.

그 덕에 집값은 더 올라가고 거품이 사르르...

 

지금 정부의 정책은 우리보고 대출받아서 집사라 이겁니다.

흥. 이런 정책이 성공할수가 없죠. ㅡ.ㅡ;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