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여의도맛집

행복끼니 2012. 5. 1. 06:30

 여의도에 1976년부터 영업중인 오향장육과 볶음밥이

유명한 서궁에 다녀왔습니다~~

오향장육 비주얼이 좋아보이네요~양배추를 수북히 쌓구

얇게 썬 오향장육을 깔구 굵은입자의 마늘이 보이는 마늘소스를 듬뿍 뿌리구

 상차이(고수)를올려주셨네요~중국식 향을 안좋아하시는분은 고수빼달라구 하세[요~

접시가장자리엔 조림국물을 굳힌 짠슬을 작게 깍뚝썰기해

놓아주셨구요~~양은 많아 보이나 고기밑엔 양배추가 수북~ㅎㅎ

두툼한 고기식감좋아하시는분과 고기육즙좋아하시는분은 비추~~^^

 

 

 

 그리구 볶음밥~정말~~ 불맛나는 볶음밥 좋아해서 큰기대를 갖구~~ㅎㅎ

꼬슬꼬슬한건 좋은데~~ㅎ

근데 넘 들어간게 없는거 같아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야채두..뭐..꼬기두..새우두 없구요~~

뭐~~밥만 볶으셨나 할정도루요~~음~~재료가 떨어지셨나~~

반찬종륜 단무지,양파,춘장,그리구 하나더 깍두기나온답니다~~

 

 

37년 경력만큼이나 오래된 옛날 분위기 중국집이랍니다~~

옛날식이라 식탁두 의자두 촘촘하구 좁은편이구요~~

아참~~여긴 짜장이나 짬뽕같은 면종륜없어요~~글구 부담없는

친구끼리 소주한잔은 좋으데~~뭐 커플끼리 가긴는~~쫌~~^^

가격:오향장육 25,000원, 볶음밥5,000원

위치:여의도 홍우빌딩1층(9호선샛강역1번,2번출구근처 롯데캐슬아이비옆)

전번:02-780-7548

*제 주관적 견해랍니다~~

 

 

오향장육은 맛있있어보이네요~~~^^볶음밥은 쫌~~넌~~그래~~~!
맞아요~~~볶음밥 넌 ~ 쫌~~~그래~~~!!ㅎㅎ
존하루되세요~~~^^
고수향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집이네요~
넵~~저희두 고수추가해서 먹었어요~~~^^장육맛있구요~~그날따라 볶음밥이 좀 아쉬웠네요~~
존하루되세요~~~^^
고수 저도 많이 좋아합니다.
맛있게 보입니다.
여의도에 장육집....오향장육 먹어본지도 35년이 된것같은데....정말로 먹고싶은 넘입니다.
잘보고갑니다. 기분 조~~~은 하루가 ......끼님님에게 가득하시기를.
저 이짐 소문들어서 잘 아는데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넵~~근데 위생이나 분위기 친절등은 별~~~ㅎㅎ
맛은 좀 괜찮구요~~감사^^
방문 흔적을 따라 왔는데 맛나겠습니다 .. 지금 한참 배고픈 시간이라 ㅋㅋ ^^
넵~~감사^^즐건 주말돼세요~~^^
전 고수 너무 좋아해요(~)
오향장육에도 잘 어울리죠(~)
볶음밥이 들어간건 별로 없어도 고슬고슬하니 불자국도 있고
간장 한 방울 톡 떨어트려 먹으면 맛있겠어요.(^^)
넵(~)(~)위생이나 친절등은 별루예두(~)(~)
맛은좋네요(~)(~)감사(~)(~)(즐)건주말돼세요(~)(~)(^^)
오향장육 이시간ㅇ 먹음 주금이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복 가득한 주말 되세요~^^
넵~~감사~~맛은 좋네요~~즐건 주말돼세요~~^^
제 나와바리인데....ㅎㅎ
가끔 여기가서 엔타이꾸냥 한잔 하기도 합니다...
넵~~맛좋네요~~즐건주말되세요~~^^
저는 샹챠이 노 ~~~~ ㅋㅋㅋㅋ
약간 고기가 들어간 불맛 나는 볶음밥은 야호 ~~~ 네요 ㅋㅋㅋㅋ
볶음밥불맛은 아주좋아요~~^^근데 별루 내용물이없어서요~~^^
감사~~^^즐건 주말돼세요~~
오향장육에 눈길이 갑니다.
좋군요.
넵~~37년한집답게~~장육맛은좋답니다~~^^
감사^^즐건 주말되세요~~^^
볶음밥은 아주 잘 볶아졌는데요...근데 계란은 어디갔을까요 ? ㅎㅎ
오랜 친구와 한잔하면 좋을 듯 보입니다. 먹어 보고 싶어요~
홍콩은 오향장육같은 건 훨낫지않나요~~?ㅎㅎ
월요일┏┳┳┳☆불끈┏━┓┃┃┃

이번┃┏┛┻┻┫한주┗☆┓┏━┛

힘차게~ ┃┃㉵㉶



요즘 적막강산이던 바람의 계곡에

블벗 님들의 발자욱 소리로

제법 요란해졌습니다.



문화재방송 방문 숫자도 수직 상승,

매일 4,5백명이었으나

며칠 사이 6백명을 육박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