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2020년 06월

19

19 2020년 06월

19

19 2020년 06월

19

26 2020년 04월

26

병아리 분양/ㄴ병아리현황 토종병아리, 중병아리 판매 중인 곳^^

토종병아리들입니다. 중병아리, 아기병아리등 다양한 병아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적정한 개체들로 그룹을 이루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특수한 장치를 설비하여 이렇게 토종 병아리 개체들 별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식탐이 강해서 이렇게 사료통에 올라타서 먹고 있네요 ㄷㄷ 병아리들의 색깔은 갈색, 검정색, 적색, 적갈색 등 다양하구요 커지면 거의 색이 비슷하게 변합니다. 저희 토종병아리들은 너무 잘 먹고, 잘 싸고 해서 그런지 성장 속도도 어마어마합니다. 토종병아리, 중병아리 분양 문의는 저희 카페에 오셔서 내용 둘러보시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 찾기 힘드시면 댓글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 카페바로가보기

25 2020년 04월

25

병아리 분양/ㄴ병아리현황 백신접종한 건강한 청계병아리 분양은 화성과 수원에서 하고 있어요!

파란알을 낳는다는 청계 , 사실은 정확한 명칭은 "청란계"입니다. 근데 청계라고 하면 더 짧고 부르기가 쉽게 되서 그렇게 불리우고 있습니다. 청계들의 알은 다 파란색인데 (푸른색) 성조의 깃털 색은 하얀색, 회색, 갈색, 적색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그에 따라 청계 병아리들의 색도 다양합니다. 청계 병아리의 색은 검정, 회색, 흰색, 노 란색, 갈색, 적색 등 다양하구요. 병아리 턱의 특징이 턱보가 있다는 점입니다 청계 병아리의 턱 부분이 이렇게 다른 병아리들보다 몽실몽실한 것이 두루뭉실해서 뭐랄까 더 산타클로스같이 귀여워요!!! 흡사 오골계와도 비슷한 색의 검정 청계들 병아리들이 보이네요 그러나 다 청란을 낳는 청계 병아리들입니다. 성장 속도는 빠른 것 같지는 않고 일반 병아리들에 비해서는 조금 더딘 ..

25 2020년 04월

25

병아리 분양/ㄴ병아리현황 백청계 분양 파는 판매 장소 갈쳐드려요!!!

요새는 청계가 참 유행입니다. 원래 정확한 명칭은 "청란계"인데요, 푸른 알을 낳는다 해서 청'란'계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청란계들은 깃털 색이 나중에 닭이 되면 검정, 회색, 흰색, 갈색 등 상당히 다양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깃털이 백색인 것들을 "백청(란)계"라고 부르지요. 이 백청계 아이들은 관상적으로도 상당히 뛰어나서 닭 애호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체수가 별로 많지 않아서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저희가 봄에 이 백청계 병아리들을 부화시켰습니다. 몇 개체 되지 않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서 20~30마리 정도만 남은 것 같습니다 이것만 분양되면 백청계 병아리들 분양은 아마 올해는 이번이 끝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선 보름 정도 된 백청계 병아리들을..

25 2020년 04월

25

병아리 분양/ㄴ메추리현황 찾기 힘든 메추리 판매 중인 분양 농장 알려드려요~!

메추리를 찾기가 많이 힘들죠? 요새는 시장에서 동물을 사는 것도 쉽지 않아졌고, 특히나 시장에서 생물을 사면 과연 그 생물들이 위생적으로 관리되었을까 라는 것과 과연 생물의 특성에 적합하게끔 관리가되었을까란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 사실 시장에서 사는 건 좀 요새는 많이 사양산업이 되었습니다. 이 메추리들은 바로 찾고 계시던 알을 낳는 메추리들입니다. 암수가 다 있기 때문에 유정란도 되기 때문에 부화도 시킬 수 있습니다. 메추리들은 병아리나 닭과 달리 면역이 강하기 때문에 키우기 또한 매우 쉽습니다. 병아리는 키우다 보면 잘 죽거든요...ㅠ 이 메추리들은 아성조 메추리들입니다. 이제 몇 주만 있으면 알을 쑴풍쑴풍 낳을 젊은 메추리 개체들입니다. 메추리를 분양하고 있는 농장 위치는 보안과 방역 관계상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