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꿍시렁꿍시렁

혀기곰 2018. 12. 27. 21:01



생존 보고



세월 참 빠릅니다.

벌써 입원한지가 17일 째 ㅠ.ㅠ


저는 병원에서 주는 밥 잘 쳐묵고

혹시라도 밥에서 부족한 영양분 있을까 싶어서 주는 링거까지 잘 맞고 잘 있습니다. <== 링게루 맞기 싫어 죽겠슴


이젠 살만하고 잘 지내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아무도 안 궁금하겠지만 혼자 심심해서 글 쓰는겁니다.




제가 기거하는 방은 노인네 소굴이어서(내 빼고 평균 연령 78세)  밤 8시 30분에서 9시만되면 소등하고 전부 잡니다 ㅠ.ㅠ

저도 이 글 올려놓고 디비 잘 겁니다


마카다 잘 있으소~~







아~~

국시 한 그릇 먹고싶다


이전 댓글 더보기
신년새해 쾌차하시고 福 많이받으세요~~~~~*
곰님(!)새해를 병원에서 맞으셨겠군요..(ㅠㅠ)
올해 한해는 제발 건강하시고..곰님 마음속에 어떤 갈등,번뇌도 없는 그런 시간들로 가득하시기를 빌겠습니다...(^^)
성불하십시요..(굽신)
몇 년쨰 늘 눈팅하는 사람입니다. 새해엔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오늘은 좀 편안하신지요.
오늘도 언능 쾌차하시기를 응원 드림니다. *^^*
빨리 회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엎어진김에 쉬어간다고 날도 추운데 집에서 계시는 것 보다 땃땃한 병원에서 규칙적으로 식사하시고 안정 취하신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싶습니다!!항상 건강하시고 소소하게 병원밥이라도 포스팅 해보시면 어떠하실런지^^
이런이런~~~무소식이 희소식도 아니네요..ㅠㅠ
언능 쾌차하세요
얼굴살이 빠지니 외모상승력을 +1000을 획득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곰님 건강하세요~~~~~!!!
혀기곰님,
건강이 제일 입니다.
그래야 혀기곰님 글 기다리는 제 마음이 편해집니다.
멀리살지만 가깝게 느껴지는 혀기곰님께
새해에 꼭 건강 회복 하시길 기원합니다.
혀기곰님 쾌차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어서 쾌차 하시고 새해 복 ㅏㅁㄶ이 받으세요..^^
에고.. 너무 오랜만에 찾아 왔는데..
빨리 건강 되찾으시길 빕니다.
건강이 최고인데.

병원밥 맛없어도 잘 챙겨 드시구요..
ㅜㅜ
다시봐도.. 이순재 아저씨가..
아직도 병원이신가요?
블친님의 안부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이민살이..
혀기곰님의 위안으로 살아가는 눈팅입니다..

아직도 편찮으신건지요??
언제 컴백하시는지..ㅜㅠ
행여라도 쾌차하셔서 새로운 소식있을까..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네요 ㅜㅠ

혀기곰의 밧데리가
외로운 타향살이저의 밧데리엿어서..
저도 요샌 삶의 희망을 점점 잃어가고 있어요 ㅜ

어서 빨리 쾌차해주세요 ㅜㅠ
하루빨리 완쾌하시길 진정 바랍니다..ㅠㅠ 살도 너무 많이 빠지셨네요..얼굴은 미남스럽게.. 멋있어지셔서^^; ㅎㅎ..그래도 더이상 아픈곳없이 건강하게 맛난거 좋은거 누르시며 행복한 인생사셨으면 합니다. 늦었지만, 혀기곰님 2019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 장성동주민드림:-)♥
쾌차하셔요 ~~^^
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꼭 쾌차 하셔서 좋은 소식 많이 주세요
주말 건강하시고
편안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