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드레스

lucky크리슈~ 2015. 6. 9. 11:35

모리리Mori Lee 웨딩드레스 수입드레스

 

About MoriLee (모리리에 대하여..)

우리가 처음 웨딩 드레스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반복해서 같은 주제를 들었습니다..  여성은 자신감을 가지고 복도를 걷고 싶다고요!! 그들은 무엇보다도 편안하고 싶었고 자기 자신이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마음속으로도 외모적으로도 단지 예쁨을 느끼고 싶었어요.

즉, 60 년여년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신부들은 여저히 그들이 원하는 그것을 얻고자 합니다. 우리는 신부가 화려하면서 아름다운 느낌을 만드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품질과 경제성에 대한 가차없는 수요를 결합, 그것을 우리의 브랜드의 초석을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드레스를 만들 때, 우리는 단지 입을 뭔가를 만들지만은 않습니다. 우리는 마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중략)

우리를 위해 귀중한 지도력을 제공하는 것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신부의 디자이너 "매들린 가드러"입니다. 패션 기술 연구소를 졸업, 그녀는 17년 이상 모리리의 원​​동력이 되어, 진심으로 소녀와 여성이 아름다운 느끼게 하는 매 순간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 후의 드레스, 그녀는 현대 신부의 본질을 포착, 디자인으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무튼 모리리의 드레스는 매우 독특하면서 화려하면서 과감하면서 여성의 곡선을 아주 잘 살립니다.

과감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요!!

 

저의 신부님도 모리리의 드레스를 진행했을 때,

모리리 드레스의 가장 극단적인 여성성과 과감한 곡선에 매료되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웨딩을 진행하면서 느끼지만요~~

약간 더 과감함을 즐기신다면 정말로 마법(magic)을 느낄 수 있답니다!!!

 

크리슈 웨딩플래너였습니다!!!!!

 

 

 

 

 

이 드레스는 실제로 보면 골드톤이 훨씬 강하고요~

가슴의 입술라인은 더욱 과감하고, 인어라인의 패턴이 몸매라인을 더욱 살립니다.

아래 치마단은 캉캉인데,

입어보면 정말 더욱 더 멋집니다!!!!!!!

 

 

흰 레이스여서 소재적 부담감은 적습니다,

어깨로 올라오는 보트넥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레이스와 부드러운 튤, 그러나 잊지 않고 과감히 뺀 몸매라인의 아름다움이 잘 살아있습니다.

 

 

대체로 벨라인의 특징은 사랑스러움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벨라인도 역시 사랑스러움이 있지요!!

모리리는 그 사랑스러움을 더욱 더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