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여행기자♡원시

제주도여행, 맛집, 그리고 음악으로 친구가 되는 아주 특별한 원시의 이야기

14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제주 성산포 맛집 도시락 포장 전문 흑돼지박스

친구가 오랜만에 제주 동쪽으로 드라이브를 가자하여 성산일출봉에 다녀왔어요. 가는길에 배가 고파서 제주 성산포 맛집인 흑돼지 박스 성산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두번째 방문인데 포장해서 먹으니 또 다른 맛있더라고요. 주 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00 연 락 처 : 064-783-0519 영업시간 : 11시~19시 흑돼지 박스는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등 유명한 관광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끔 동쪽으로 올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길가에 자리잡고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가게는 입구는 클래식한 분위기예요. 오후 3시~오후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 점심때는 그전에 가야 먹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주차는 대로변에 해도되는데 간혹 자리가 없으면 맞은편에 과일가게에 대기도 하나봐..

13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제주 조천 아침식사 함덕 기쁨이네가 진리인듯

제주 조천 아침식사 함덕 기쁨이네 정말 집밥까지 맛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하지만 다 맛있는 메뉴들이고 가성비 갑이더라구요ㅋㅋ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식당 : ) 들어가자마자 제가 좋아라 하는 막걸리가...딱...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전복죽, 전복뚝배기, 성게미역국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서우봉과 함덕해수욕장의 풍경이 보이는터라 더 좋더라구요ㅋㅋ 메인 요리는 물론 기본 반찬들도 다 맛깔스럽고 좋았다는♬ 제주 조천 아침식사 부추김치는 뭐...말잇못...사장님 손맛 인정..ㄷㄷ..ㅎㅎㅎ 멸치볶음도 바삭하면서도 양념이 너무 찰져서 맛있더라구요 : ) 역시 멸치볶음은 밥도둑..ㅎㅎㅎ..ㅎㅎ 자꾸만 손이 간답니다~ 오징어젓갈도 직접 만든다고 하셨어요! 어쩐지 꿀맛이더라..ㅋㅋ..

12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비오는 날에는 뜨끈한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제주에가면 추천 !

쌀쌀해진 날씨에 걸쭉한 칼구수가 생각나서 제주시 보말칼국수 맛집 제주에가면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뜨근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 오는 식당인데 도민 맛집으로 유명해요. 탑동에 위치하고 있어 공항과도 가까워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5시까지이고 휴무는 매주 화요일 입니다. 외관은 베이지톤과 블랙톧이 믹스되어 깔끔한 건물이예요. 상호명은 제주도 보말 칼국수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지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로 아침이나 점심때 손님이 많은편이예요. 그리고 도담밥이라고 삼각 김밥과 비슷한데, 메인 요리 와 함께 시켜 먹는 밥이예요. 9시 이후에 방문해야 드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부로 들어가면 정면에 메인 메뉴들의 사진과 함께 가격표가 보입니다. 저희는 보말칼국수, 보말죽, ..

12 2020년 11월

원시의 전국여행/◈서울*경기◈ 몸보신에 최고인 포천 장어 맛집 서파장어랜드

지난주 경기도쪽에 행사가 있어서 갔다가 지인이 포천 장어 맛집 소개해준다고하여 서파장어랜드에 갔다왔습니다. 장어라고 다 같은 장어가 아니더라구요. 기대 안하고 갔다가 맛있는 장어 먹고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위 치 :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3224번길 전화번호 : 031-534-1239 영업시간 : 매일10시-22시 포천 서파교차로에서 아주 근접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큰 도로변에 입간판이 있어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도착했을때는 점심때 였는데 관광차들도 몇대 눈에 띄였어요. 포천 인근에는 스키장과 캠핑장, 펜션이 많아서 이 식당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 및 그외에 포장,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면 전화 예약 후 이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입구도 아주 깔끔하게 청소되어 ..

11 2020년 11월

10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밀면의 끝판왕 제주도 산방산 맛집 함덕밀면 산방산점

지난주 가을하늘이 너무 아름다워서 무작정 제주도 산방산 맛집 갔다가 산방산랜드에 들렀다가 왔습니다. 여러번 방문했음에도 서쪽에 올때마다 들르게 되는데는 이유가 있겠지요? 소개해드릴께요. 주 소 :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114번길 54-58 연락처 : 064-792-0009 위치는 산방산근처에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23시까지예요. 제주도 음식점 치고는 꽤 늦게까지 운영하는거랍니다. 내부는 1,2층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넓습니다. 창밖으로는 산방산과 멀리에 바다도 볼 수 있어요. 건물 내부는 붉은 벽돌과 시멘트로 골고루 배합해서 분위기 있게 지었더라고요. 확실히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깨끗하고 이뻤습니다. 제주도 산방산 맛집 답게 면은 직접제분한 밀가루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맛도 더 좋고..

09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제주도 국수 맛집 인생 국수 먹은 앤국수맹그는집

제주도 국수 맛집 앤국수맹그는집 진짜 인생 국수집이에요'-'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라 바다 전망도 좋고 경치도 만족스러움! 제주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국수가 아닌 색다른 스타일과 꿀조합의 국수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하고픈 곳이랍니다~ 1,2층 복층 구조인데 아담하지만 자리가 다 깔끔하더라구요 : ) 창가 쪽에 앉으면 바다도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사랑스런 빨간머리앤이 SNS 이벤트도 알려주고 있었는데요'0' 해시태그 3개를 달아 인스타 피드 올리면 음료가 서비스!^^ 입가심하거나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좋은 쿠키랑 젤리도 있어요♬ 제주도 국수 맛집 뜨개질 소품도 있더라구요~ 완전 귀여워~ 흐흐.. 저희는 우리집가면, 앤면, 전차밥, 톳골뱅이무침 주문했답니다'-' 하나같이 비주얼도 좋고..

08 2020년 11월

원시의 제주생활/◈제주맛집◈ 서귀포 중문 아침식사 든든하게 하고 머체왓숲길까지!

얼마전 친구와 함께 서귀포 중문 아침식사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한 만덕할망맛집! 식당 이름마냥 푸근한 인심까지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애정하는 맛집이랍니다~ㅎㅎㅎ 메뉴도 참 다양하죠? 각종 단품부터 정식, 한가족, 한상차림까지+.+ 일행이 많아도 구성이 알차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영유아 친구들도 함께 오세요!'-' 갈치구이, 옥돔구이, 제육볶음까지! 정식 스타일 진짜 혜자스럽죠?ㅎㅎ 지역 주민들도 애정하는 식당이라고 하니 말 다 한 것 같더라구요~ 서귀포 중문 아침식사 흑미밥에 성게미역국은 말해 뭐하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