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elletsong 2016. 2. 13. 20:21

 2011년부터 2012년 6월까지, 필리핀 비육돈 시세의 대폭락과 사료값 폭등으로 모든 농장들이 적자 경영을 했었습니다. 소위 비축금이나 농장을 저당 잡고 빚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농장들은 생존이 가 능했지만 그렇지 못한 농장들은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당시 다음의 모 카페는 필리핀에서 양돈하면 큰 돈을 벌 수 있다며, 회원을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2012년 봄에 그 카페의 모회원은 3억을 계획하고 우선 1억 5천을 그 카페 방장만 믿고 투자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모든 양돈 농장이 적자 경영을 하고 있었는데, 돼지 농장 하겠다고 돈사를 건축하고 있다니 다들 '미친 사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을 겁니다. 결국 그는 투자한 모든 돈을 잃어버리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죠.
 이에 관한 사건은 카비테 실랑에 가시면, 전부 알려진 사건이라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daum)에서 필리핀 양돈에 관해 최대 회원수를 보유한 카페의 방장은 필리핀 지역에서 살고 있는데, 지역 교민들한테도 많은 문제를 일으켜서 요주의 인물로 찍힌 사람입니다.


 카페에 마치 자신이 양돈과 더불어 정육점, 식당을 성공리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으면서 필리핀 이민에 대해 컨설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상 카페 방장의 양돈 농장 사업은 그만둔지 오래 되었고 정육점과 식당은 6개월 이상이나 월세를 밀려 강제로 쫓겨났습니다. 필리핀 법은 외국인이 총을 소지하고 다니면, 즉시 현장법으로 법정 구속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카페 방장의 남편은 총을 소지하고 있다고 카페에 사진 찍어 올려 놓고 있고요.


 또 한 회원을 밥 먹고 살 수 있다며 자기 농장 직영 체인 정육점을 오픈해준다고 투자를 권유해서 한국에서 수 천만원을 송금 받았고 그곳도 부족해서 집 짓는다고 1천 만원을 송금 받았는데, 필리핀에 와서 보니 정육점의 모든 시설 곧 냉장고, 써는 기계등등은 그 방장이 운영하다 망한 뒤 보관해 둔 정육점 중고 설비들이었습니다. 그것도 중고가 5백만원 정도면 다 살 수 있는 것을 수 천만원을 받고 넘긴 거죠. 그분이 그 방장한테 당신 돼지 농장 정육점 체인점이니, 농장 한번 구경시켜 달라고 했더니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면서 갈 수 없다고 했답니다.
 
 그 카페 운영도 실제로 필리핀에서 양돈하는 회원들은 자기 마음대로 강퇴시킵니다. 그리고 방장의 글이 의심스럽다고 하는 회원들도 강퇴시킵니다. 명분은 유령회원을 정리한다고 해 놓고요.


 이미 카비테 실랑, 다스마 지역에서는 유명한 부부입니다. 대부분 그 부부를 아는 교민들은 '양아치, 사기꾼, 인간 말종'으로 불리더군요. 어느 교민 식당이나 가서 그들을 물어보시면, 다들 그렇게 애기 합니다.


 그 카페의 남편은 한인회 지회장으로 행세하고 다니는데, 한인회 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인물임이 밝혀졌습니다. 원래 카비테 한인회는 실랑에 있는데, 전 카비테 지역 회장에게 한 자리 달라고 요구해서 임시로 한 자리 만들어서 줬는데, 그걸 지금까지 그 직함을 사용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한인회에서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비로 스마일 유치원을 건립했고 무료로 50여명을 아이들을 가르친다고 있지만, 사기였죠. 그 학교를 운영하시고 계시는 이재국 목사님(+63 915 871 1000)의 말씀으로는 전혀 학교와 상관없는 사람들이라고 하십니다.
 그 유치원이 위치에 있는 카비테, 실랑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지금도 그 학교 이사로 행세하면서 다닙니다.


 아직도 카페에서는 자신이 양돈, 식당과 정육점을 성공리 경영하고 있고 50여명을 아이들을 무료로 가르친다고 자신은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그렇게 살아간다고 광명의 천사인냥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회원들은 필리핀 현지를 올 수 없으니, 그 점을 이용하고 있는 겁니다.
 카비테 실랑에 사는 교민들은 그들의 정체를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사실들만 언급해 드렸지만, 저도 모르는 사건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실명은 밝힐 수 없지만, 그 카페 주인의 남편의 예명이 타이거 * 이라는 사람입니다. 그 카페 방장의 예명은 교만* 입니다. 그 부부는 이미 한인회나 영사관에서도 요주의 인물로 알려진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주의하시고 조심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 글이 의심되시면, 직접 카비테 실랑의 어느 곳이든 교민들이 모여 있는 곳에 가셔서 그들에 대해 물어보시면 사실임을 알게 될 겁니다.
 필리핀 이민을 계획하시는 분은 선수금이든 계약금이든 돈을 먼저 송금하시지 마시고, 꼭 필리핀 현지에 오셔서 답사 하시고 그 사업을 소개시켜 준 현지 교민에 대해서도 먼저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꼭 명심하세요. 정말 필리핀에서 백프로 성공이 보장되는 사업은 빚을 져서라도 내가 다 먹을려고 합니다.
 그게 안되면, 가족을 부릅니다. 그것도 안되면 친척을 부릅니다.
 그것도 안되면 친한 지인이나 친구를 부릅니다. 그런데 그것도 안돼야, 남남을 부르는겁니다.

출처 : 필리핀 바기오의 모든 것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
비밀댓글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melletsong 2015. 12. 28. 10:14

등업신청 작성 전에 먼저 등업신청전 닉네임 수정 관련 공지사항 확인

글을 먼저 필독 후 카페회칙에 따른 닉네임 수정방법 숙지후 닉네임 수정후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 작성 후 반드시 카페 프로필을 1번 항목과 같이 수정하셔야 등업 되십니다.

-------------- 아 래 -------------

회원정보 수정 내용과 동일해야 합니다,

1.닉네임 [이름] 지역:필리핀 바당가스

 

2.연 령:  56   세

 

3.농사업종: 농업 (시트리우스 계열) 칼라만시 재배

 

4.가입인사 한마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melletsong 2013. 5. 21. 00:02

[필리핀뉴스]가가얀 아이린포트를 통한 중고차 수입금지 결정이 내려졌다는데...

 

대법원은 가가얀 특별경제구역 아이렌포트에서 실제적인 밀수차량은 중지

SC(Suprime court) stops ‘virtual car smuggling’ at Port Irene

 

 

 

그는 대법원이 선언했다는 보도와 2002 년 글로리아 마카 파갈 아로요 대통령때 EO 156에서 부과하는 수입 사용하는 차량에 대한 수입금지안 CSEZF를 관리하는 카가 얀 경제 구역위원회 (Ceza)의 법원판결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중략---

 

최근 결정에서 대법원은 EO 156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동차 importations에 금지를 부과 20062월 경우에 법원의 공고 또 이 법원에 의해 수정 될 때까지 EO 156의 유효한 결정입니다.

--중략---

<필리핀의 한 중고차 수입회사는...>  

Peter Geroue,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of New Apollo International Trading Corp., said his group was awaiting a notice from government agencies on the implementation of the Supreme Court ruling.

 

피터 Geroue, 뉴 아폴로 국제 무역 주식회사의 회장 겸 대표 이사 (CEO)는 자신의 그룹이 대법원의 판결의 구현에 정부 기관에서 통보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We have not received our copy of the [Supreme Court] decision. We will decide on what to do next after we get our copy,” Geroue said.

 

"우리는 대법원 결정문을 받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결정문사본을 얻을 후 다음 어떻게 할것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뉴스의 전반적인 골자는 아로요 정부시절 대법원의 중고차 수입 불가 결정을 해놓고도 지금까지 수입은 지속 되고 있으며 합법적으로 세금도 납부한후 통관이 되고 여러 곳으로 팔려 나간 다는 내용입니다.

 

*** 오늘 GMA 뉴스 내용입니다.***

    

지난 월요일(11)에 한국으로부터 200대의 중고 차량이 아이렌포트를 통해 들어 왔습니다.

 

관계자는 배로부터 200대의 중고차량을 하역 했다고 합니다.

하역된 차들은 선별 대기하며, 좋은 차들은 마닐라로 바로 팔려 갑답니다.

 

대법원에서는 수입중단 결정을 내렸는데도 불구하고...

 

중고차들이 완벽한 등록서류를 갖출지라도  

대법원의 결정에 의해 감춰지거나 팔릴순 없다는 지난 뉴스내용입니다.

뉴스의 전반적인 골자는 아로요 정부시절 대법원의

 중고차 수입 불가 결정을 해놓고도지금까지 수입은 지속 되고 있으며 합법적으로

세금도 납부한후 통관이 되고 여러 곳으로 팔려 나간다는 내용입니다.

출처 : 필사랑 이야기
글쓴이 : 필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