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팁

AkiRa 2010. 10. 14. 01:22

 

나의 애교 예단

역시..청홍이 짱 ^^

 

먼저 예단이라고 적혀있는 봉투안에

작은정성입니다~라고 역시나 붓글씨로 씌여진 종이로

현금을 잘 싸 넣는다

이 붓글씨 셋트만 오천 ;;

작가분이 직접 쓰신것이라 그렇겠지;;

난 따로 주문한건 아니고 기성품으로 했다

시간이 없어서

 

돈 봉투를 싼 비단봉투 ^^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비단 봉투

역시 청홍이 짱 ^^

 

그리고 애교예단으로 넣는 손거울

역시 핸드메이드~

오동나무였나..무슨 나무로 만들어진 그리고 뒷면은 비단에 동양자수

작지만 부티난다

 

은 귀이개

나비모양의 머리부분은 칠보

이아이 가격만 이만원;;

밑부분은 전통문양 종이로 포장

 

두둥~

어찌보면 나만의 하이라이트 ㅋ

시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글씨가 암호체 인지라...

컴터로 인쇄 ㅎㅎ

진짜 꽃을 말려 압으로 박아넣은 편지지세트

삼천원

 

짜잔~

이모두를 상자에 넣는다

비단봉투 뒤에 나의 편지를 깔아두고..

 

한글무늬한지로 1차 뚜껑

 

한지 상자 ^^

쌍희 ^^ 상자

이걸 다시 비단으로 싼다

 

안은 붉고 겉은 푸른 두겹비단으로 포장해서

나비노리개로 마무리

 

요즈음 현금예단을 많이 해가는데

애교예단을 몰라서 그냥 돈봉투만 해가기도 하고

알아도 그냥 가져가기도 하겠지만

 

근데 확실히 이렇게 해가니까

덜~뻘줌하고 ㅋㅋ

아들 둘만 기르신 시어머니께서

역시 딸있는 집은 다르구나 하시면서

너무 예뻐해 주셨다

ㅎㅎ

 

친구에게 보여줬더니 역시나

예쁘다고 자기는 첨본다고 하던데

친구야

나도 이번에 첨 알았어;;

 

지식검색에 현금예단 어떻게 전달해드려야하는지 질문하는 글도 제법있던데

요런 방법도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