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20년 07월

10

헛소리 썩은 물이 언제나 맑아지려나

정치를 잘하니 성추행/폭행은 괜찮다? 연기를 잘하니 저를 도우는 인간을 개취급해도 된다? 세계적인 운동선수를 키우기 위해선 개 패듯이 패도 된다? 머슴이 머슴답지 않게 주인을 해코지 하면 그 머슴은 죽여야지? 그래서 개를 키우는 겨. 우찌 개와 사람이 개와 비교될 수 있을 것인가? 지가 개만도 못한 인간들이 남 탓한다. 운동선수 문제로 다 뒤집어 놓겠다고 정부가 기세등등하게 덤볐지만 하나도 뒤집어 놓지 못했으니 또 다시 터져 나온 것인데 또 뒤집겠다고 하니 어느 누가 믿을꼬? 정치를 잘하니까 밑에서 거드는 아래 꺼뜰 몸 좀 많지면 어떠랴? 내가 유명인사니까 날 거드는 아래 꺼뜰이 몸 수발드는 것이야 당연한 것이지...... 참, 한심한 인간들이 스스로 공인이라고 떠들며 거들먹거리다 망신도 망신도 개망신에..

댓글 헛소리 2020. 7. 10.

13 2020년 05월

13

헛소리 가짜 뉴스

지상파 TV 방송 3사 종편이라고 하는 종합편성 방송 채널 4개에 영화, 음악, 종교, 상업, 스포츠 방송 수십 개에 돈 내고 봐야 하는 야동 방송 수십 개에 인터넷에서 지 맘대로 씨부리는 온갖 개인 방송이 수백 개를 넘고 수천 개도 더 넘을 것이다. 예전에 별 달았던 무서운 아자씨들이 대장 할 때는 헛소리하면 다 잡아갔는데 자살한 대통령이 헛소리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조~~~은 세상을 만든 뒤 너도 나도 할말 안 할말 지 맘대로 씨부려도 아무도 안 잡아가니 별의별 희한한 얘기가 다 나오는 세상이 되었다. 덕분에 나도 내 맘대로 씨부리니 좋긴 좋다. 하늘에서 인공위성이 온갖 것을 다 찍고 있는 것을 인터넷에서도 볼 수 있는 밝은 세상인데 아직도 부정선거라고 끝까지 우기는 참 인간 같지 않은 인간도 있지만..

댓글 헛소리 2020. 5. 13.

02 2020년 05월

02

헛소리 아침에 눈 뜨기가 무섭다

시도 때도 없이 변함없이 왔다 갔다를 반복하는 시계불알처럼 아침이면 어김없이 눈을 뜨는데 일어나기 싫어 그냥 누워있어 보는데 안 오는 잠을 억지로 참아봐야 머리만 복잡해지고 허리만 아프다. 새벽에 일어나 어김없이 PC를 켜고 인터넷을 들여다봐야 지난밤 잠자리에 들기 전 본 것과 동일한 News만 보인다. News 보고 난 뒤에 email을 살펴보지만 새로운 내용 없어 Windows에 제공하는 카드 게임을 하고 정해진 순서대로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덤벨을 들고 자전거를 타고나면 면. 면. 면. 그 뒤에 이어지는 일이 없다. 맨날 학교를 가거나 맨날 출근하는 사람들에게는 휴교라든지 재택근무가 엄청나게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도 어느 정도야지 지금처럼 이렇게 길어지면 아이들도 몸부림이 날 테고 재택근무자는 오히..

댓글 헛소리 2020. 5. 2.

22 2020년 04월

22

헛소리 이제 그만 하지이~~~~~~!!!!

이미 내 헛소리에 다 예언(?)을 해 놓았기에 그러려니 하고 있는데 자꾸만 말이 나오니 짜증이 날 수 밖에. 국해이원이란 인간들이 장애인 시설 맹글고 장애인 대우하라고 법을 맹글어 놓고 의사당에 장애인 인도견이 들어 간다 만다 한 것을 그나마 짧게 끝나서 더 말할 필요없다. 21세기 Internet이 무진장 발달하고 드론이 날라 다니는 이 시대에 분명 야당 감시원이 더 많이 투입 되었을 투표, 개표 장소에서 투표, 개표를 했는데 조작이라고 지랄발광하는 놈들 대가리에는 도대체 뭐가 들었을까? 그저 표 생각해서 투표 전에 온 국민에게 지원금 주자고 떠들었던 놈들이 투표 끝나니 제동을 걸고 지금 이 시국에 니탓 내탓하며 지랄하는 꼬라지나 언제적 김종인 하라부지인데 언제까지 붙잡고 지랄할 것인가? 도대체가 뭔 ..

댓글 헛소리 2020. 4. 22.

14 2020년 04월

14

헛소리 참 더럽고 한심하다

뉴스를 보면 욕이 나오니 안 보려고 TV를 켜지 않는데 Internet에 들어가면 보이는 것이 뉴스라 안 보려고 해도 요상한 제목으로 사람을 유혹하니 클릭할 밖에. 자칭 원로 정치꾼과 기성 정치꾼들이란 인간들이 하는 꼬라지가, 지들이 무엇을 어떻게 잘 해서 이 나라 이 국민이 잘 살게 하겠다는 것이 아니고 우짜든지 상대편 비리와 약점을 물고 늘어지니 식상하고 짜증난다. 나 어릴 때 그러니까 몇 십년 전에 선거 한 두달 전에 시골 도로를 다 파헤쳐놓고 여당 후보 왈, '나 찍어주면 저 도로 전부 포장해 준다' 라고 했었지. 참 옛날 얘긴데, 몇 십전 전까지 갈 필요도 없이 얼마 전에도 지가 가는 KTX 끌여 들이겠다고 사기치는 인간도 있었으니 이 나라 정치는 언제 앞으로 나아갈 것인가!!!! 원로라고 하는..

댓글 헛소리 2020. 4. 14.

14 2020년 04월

14

헛소리 Test

테스트 테스트 후- 후- 아- 아-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들립니까? * 그저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성격이다 보니 새 것이 나왔다고 하면 무조건 눌러본다. 그래서 자세히 읽지도 않고 빡빡빡 눌렀더니 엄청난 시간이 지난 뒤 지금의 Blog 모양새를 갖추었겠다! 하! 딱! 얼핏 어디서 읽었더니 새로운 꼬라지로 바뀌고 나서 구관이 명관이라는 댓글이 수도 없이 달렸던데 뭐가 문제인제 알아봐야지. 후- 후- 아- 아- 잘 들립니까? 어~~~따, 사진도 잘 올라가네. 인물도 훠~~~언 하구만. 미리 보기 기능도 있고 맞춤법 검사 기능도 있네. 글 쓸 때 제일 아랫줄이 감춰져 있다고 글을 쓰면 튀어 나오는 것 외 별 문제가 안 보이는데...... 완료를 누르고 보니, 티스토리 같다는 생각이 들고, 수..

댓글 헛소리 2020. 4. 14.

12 2020년 04월

12

15 2020년 03월

15

10 2020년 03월

10

21 2020년 02월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