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y 2014. 5. 18. 06:08

 

 

 

 

물론 이걸 유재석 팬 전체의 여론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것을 전제합니다.. 

 

저는 그저 무도 선거 관련 검색중에 우연히 들어가서 반응을 보게 됬어요.

 

무한도전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지방선거 홍보에 기여하기 위해서 이런 특집도 기획하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 관심이 생겼거든요.

 

근데 보다시피 유재석씨 팬들은 매우 불쾌하다는 반응이네요.

 

실제로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유재석을 박근혜와 새누리당에 비유하는 패러디가 이상할만큼 흥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유재석 후보가 보여주는 행보는 정반대에 가까움에도^^;

 

팬들 말에 따르면 안티들이 악의로 유재석을 박근혜에 비유해 만든 패러디나 게시글들을 단순 유머글로 인식해

 

퍼다 나르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보니 상태가 좀 심각하긴 한 것 같습니다.

 

저도 좀 찾아 보니 '유죄석'이라는 좀 지나치다 싶을 만큼의 드립까지 하는 인간들도 심심찮게 보이고;

 

(아마 이것은 유머가 아니라 이번 무도 선거철을 이용해 평소 유재석을 까고 싶어 안달이던 사람들이 섞여 유머인척 하면서 저러는듯 합니다.)

 

선거 이전부터 종종 올라오던 유재석의 인성을 칭찬하는 무도와 무관한 글에까지 그런 이상한 댓글들을 다는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유머도 좋지만 정도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 시점이네요.

 

자칭 무도빠들 중 워낙 악성 개인팬이 많고 그들에게 항상 표적이 되는 것은 유재석인지라,

또 항상 여기저기서 만만한게 유재석인지라ㅋㅋ,

(저는 김연아, 유재석을 매우 좋아하지만 그들처럼 되고 싶지는 않아요. 그 둘을 보면서 대한민국에서 압도적인 최고로 군림한다는게 얼마나 고달픈 일인지 느낍니다.)

 

유재석 팬들은 항상 예민해져 있을 수밖에 없고 또 그래서 과민반응을 하고있다고 생각해 볼 수도 있겠네요.

 

근데 확실히 제가 보기에도 좀 꽁기하긴 한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