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2020년 09월

20

맛보러가요 순천 알트로 "리코타치즈 토마토 파스타/감자 베이컨 뇨끼/자몽에이드

휴일을 맞아 대청소를 했습니다^^ 딸아이 방을 완전 새롭게 바뀐듯 청소하니 마음이 가볍습니다. 늦은 점심을 먹으러 딸아이랑 찾은 곳이 있습니다. 인스타 신상맛집이 올라와서 다녀온 순천 알트로 매주 월요일을 휴무라는군요^^ 딸아이랑 다녀온 순천 알트로 외관도 주택을 리모델링 한것 같아요. 알트로에서 미스와 미시의 차이점을 한가지 발견했어요 ㅎㅎ 알트로는 2층도 볼거리가 많다는 사실 미스는 이곳저곳 사진을 찍고 미시는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을 찍는다는 사실 ㅋㅋㅋ 딸아이는 2층까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사진을 여러컷 찍는데 로라는 테이블에 앉아 보이는 곳과 음식 사진을 찍는게 다인데 이게 미시와 미스의 차이일까요 ㅎㅎㅎ 알트로에 들러 메뉴를 초이스 하고 주문했어요^^ 리코타치즈 토마토 파스타 감자 베이컨 뇨끼..

댓글 맛보러가요 2020. 9. 20.

19 2020년 09월

1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샘솟는 사랑의 물줄기"[장길자회장] 라오스 급수시설및 기타 시설 보수

사랑의 물줄기가 솟아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학생들을 위한 사랑의 물줄기를 냈습니다. 라오스 우돔사이 무앙라 아노 중등학교 급수시설 및 기타 시설 보수 2019-11-6 장길자회장님이 지원한 라오스 우돔사이주의 무앙라 지역은 수도에서 550km 떨어진, 해발 1250m의 고지대입니다. 이곳 중심지에서 30km 더 산 정상 쪽으로 들어가면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아카족 등 소수민족 학생 290여 명이 다니는 아노 중등학교가 있습니다. [고지대 산간 마을에 위치한 아노 중등학교] 학교주변이 높은 산으로 둘러사여 있기에 학교까지의 거리가 멀기에 기숙사에서 지내는 학생과 일부 교직원은 120명이 됩니다. 그러다보니 산 정상에서 생황은 위생시설이 비좁아 불편을 겪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

18 2020년 09월

18

17 2020년 09월

17

맛보러가요 재첩 김치부침개

오늘 로라는 대청소를 했어요^^ 9월을 아름답게 행복하게, 장식하기 위함입니다^^ 대청소가 끝난후 ~~~ 재첩국을 끓여먹다 남은 건더기로 무얼 할까 하다가 김치 부침개를 ~~ 역시나 앞집 언니랑 먹으려구요 ㅎㅎ 솜씨는 꽝손이지만 비주얼도 꽝이지만 맛은 꽤 있다는 사실^^ 남은 재첩 알맹이에 김치를 송송송 썰고 우리밀을 넣고 섞어줍니다. 식용유를 두르고 재첩김치부침개를 올린후 앞뒤를 뒤집어 잘 익혀지면 맛있게 냠냠 합니다 ㅎㅎㅎ 언니도 재첩김치부침개가 맛있다고 하니 만족합니다^^ 다음엔 비주얼에 신경을 좀더 써겠어요 ㅋㅋㅋ

댓글 맛보러가요 2020. 9. 17.

16 2020년 09월

1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전 세계 클린월드운동.'클린액션' 분리배출챌린지 온라인 캠페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클린액션’ 캠페인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여성동아와 글로벌 캠페인 '분리배출챌린지'를 펼쳤습니다. 장길자 명예회장님의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재단법인 국제WeLoveU가 펼친 분리배출챌린지는 여성동아와 함께 펼친 글로벌 캠페인입니다. 가정에서부터 나오는 재활용품을 분리배출하여 슬기로움을 쌓아갑니다^^ 쌓이고 쌓여가는 쓰레기 양이 넘쳐나는 이 시대 지구인들은 쓰레기양이 넘쳐나면 우주로 보낸다는 설을 생각해내기도 합니다.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과연 답이 될수 있을까요? 일회용품은 그냥 버리면 쓰레기가 되지만 , 잘 분리배출하면 재활용할수 있는 자원이 된다는 사실!!!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여,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

15 2020년 09월

15

14 2020년 09월

1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캠페인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캠페인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https://youtu.be/pO60xUncFDU 하나뿐인 지구,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지금 지구촌 가족들이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캠페인이 펼쳐지는 전 세계 곳곳에 밝은 희망이 채워집니다. Saving the Earth -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13 2020년 09월

13

꾸러미 볼이 가렵지 않은 '데일리 쿨 마스크'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쓰는 일은 당연해져서 일상속에 반드시 챙겨야 할 소지품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구입함에 있어서 중국산, 국내산 등 많은 종류의 상품을 볼수 있습니다. 중국산이라고 해서 다 품질이 나쁜것은 아닐찐대 로라가 구입해서 사용한 중국산 마스크는 피부가 가렵고 불편해서 다시 국내산 마스크를 구입했습니다. 일회용 비말차단 국내산 마스크인 데일리 쿨 마스크 무엇보다 피부 가려움증이 없어 좋아요. 비말차단이 된다니 안전하구요. 숨쉬기가 편해서 데일리 마스크 잘 구입한것 같아요. 데일리 마스크 사용해보니 부드러움이 볼을 가렵지 않게 해주니 만족합니다. 100개 주문했더니 5개 소포장이 하나 더 왔군요^^ 고마운 마음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꾸러미 2020.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