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향기를..

그레이스 2018. 3. 26. 09:11
















이전 댓글 더보기
반갑습니다.~~♠
3월의 마지막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면서
봄꽃 소식을 재촉하는 꽃바람과 함께 보람되고 행복하게
포근한 마음으로 봄 향기 느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봄내음이 물씬 풍겨 옵니다
수리산 바람꽃을 이쁘게 담아오셨군요
봄을 한가득 담아오신 듯 합니다ㅎ
요걸 하나 캐다가 심고 싶어요~~~~~~
넘 구여워서요 ㅎㅎ
그마음 누르시고 걍 눈으로^^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친구님 오늘도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작품앞에 앉아서 함께 공유하는
마음을 내려 놓으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리산에 핀 야생화 바람꽃
봄을 알려 왔네요
잘 보고 갑니다
사진 좋습니다. 느낌있는 사진 잘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수고 하신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잘 보고
감사 하는 마음전하고 갑니다
오늘은 꼭 행복하세요
일회성과 순간...
아름다움도
행복도
순간이고 일회성일까요.....?
가끔 가는 수리산인데 늘 좋아요
작은 들꽃들을 찾아 봐야겠어요.
친구님 반갑습니다.
미세먼지로 인하여 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출입을 삼가시길
바라며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을 접하며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가면서 따끈한 차한잔의
여유로움으로 휴식의 시간을 갖으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수리산의 야생화가 너무 아름답고 앙증맟내요
정성어린 포스팅 즐감함니다.
봄소식은 반갑게 들려오는데~~
반갑지 않은 미세 먼지가 극성을 부리네요.
화가난 화요일이 아닌 화끈하고 즐겁게 지낸 화요일 였으면 좋겠슴니다.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고 신나는 좋은 저녁 시간 보내세요.


전직이 화려해서 일까요?
법 앞에 만인이 평등하거늘 자신의 잣대와 맞지 않는다고
조사를 거부한다면...조금은 분노가 솟아오릅니다.

어릴 적,
파출소 앞에 놓여진 팻말의 글귀가 죄와 멀어지 게 하는
계기가 되었지요.

헐벗고는 살아도 죄 짓고는 못산다는 그 글귀가
제 안에 탐심을 물리치 게 했답니다.

창고에 재물이 가득차서
다시
새 창고를 지었는 데 그날 밤
주의 사자가 와서 이르되 네 영혼아 가자 하면 가야할 나그네가
왜 그리 욕심과 오만으로 세상을 시끄럽게 할까요?

정성 모으신 님의 작품에 눈길 멈춰 보며 물러갑니다.

초희 드림
봄을 담아내는 님의 마음을 알것갔습니다.
소코리에 봄을 담듯하시는 맘을요.

개인사정으로 오랫만에 찾아 뵙니다.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디시뵙겠습니다.
매처럼 눈을 번뜩이지 않아도
시야에 가득 담겨지는 봄의 화려함에
정신을 잃을 듯 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노오란 유채꽃은 절정에 이르고..
이렇게 황홀한 봄 날에
울 불로그님들 평안하신지요?

욕심을 가라앉혀
그래서 빈 가슴일지라도 영혼은 맑음으로 장식되어 진다면
이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런지요?
고운 작품에 박수를 드립니다.

늘봉 드림
김정은이가 중국을 다녀간 모양이지요?

남한과 미국을 본격적으로 상대하려 하니
어린 아이가 겁이 나는 모양입니다.

한반도에 실로 거대한 변화의 바람이
몰아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숭어가 뛰니 망둥어도 뛴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망둥어가 뛰는 모습 궁금하시지요?

요즘 날씨 호흡기 질환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늘 건승하세요.
햇살이 따뜻한 봄날입니다.
스치는 바람에도 봄 냄새가 느껴집니다^^
오늘은 봄을 닮은 향긋하고 노란 후리지아꽃
한다발 사서 봄을 좀더 가까이 느껴보고 싶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수욜 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고 포근한 밤 보내세요..^^ 덕분에 즐갑합니다
나무 등걸 너머로 얼굴 빼꼼 내민 꽃이 제일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