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길이 머무는

그레이스 2018. 4. 16. 09:03






이전 댓글 더보기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와~반영이 쥑입니다
무슨사진이 어떻게 찍었다하모 다작품이네예ㅎㅎ
미세먼지가 심각하다하니 단디챙기시고 사진찍으러 다니셔야겠네요 ^^*
일몰이 아름다워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영이 끝내줍니다
저도 한번 담아보고 싶은 사진입니다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 참 멋집ㄴ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이밤도 평안하세요
수고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아 너는 아느냐-

서걱서걱 슬픔의 소리를
흔들어 대는 잎들이 서럽게 울던 날
미동도 없던풀라타너스가
가을을 타기 시작하나 보다

해거름이면 한산하던 공원에
활기를 잃어버린 낙엽들이 뒤척이고
주책 맞은 가로등은 불을 밝혀
滿月의 고운빛을 때묻게 하더라

낙엽들은 달빛이 무색하도록
붉은 몸뚱이 뒤엉켜 수런거리고
가을을 타는 내 마음도
서걱서걱 울음 섞인 날이 되더라

사너는 아느냐
너 오래전에 나를 잊어버렸다지만
나 너 잊지 않고 그냥 지켜보고있는
바로 너란 것을>>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불변의흙->


아름답습니다. 봄일몰~~ 꿈을 꾸듯
봄 향기 가득한 화요일, 몸이 움츠러드는 기온입니다.
다행히 맑은 날씨라 봄의 화사한 정취는 이어질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일상으로 편안한 화요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날, 건강한 4월을 마음껏 즐기시구요
사물보다 자연을 더 즐겨 찍은 사진들은
감성을 더 불러 옵니다
편안하고 좋아요. ㅎㅎ
자연은 하루를 마감하면서도
마지막 아름다움을 선물하는것 같습니다~
그레이스님^^ 봄빛 화요일이 활짝 열렸네요~
웃음이 머무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봄꽃의 향연은 이어지는 데...
금수저의 갑질이 노여움을 불러 일으킬 때
요즘 젊은 것들 버릇이 너무 없다 라고
점토판에 새겨진 글귀를 소개한
바빌로니아에 다녀 온 어느 여행객의 말이 떠 오릅니다.

밥상머리의 교육은 사라진지 오래
왕자와 공주로 키워 낸 2세들의 횡포가 만연하여
사회적인 이슈로 뉴스를 달굽니다.

그러하올 지라도
흙수저는 흙수저대로 존재의 가치를 소중히 여길 때
스스로 마음의 평강을 누리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고운님!
인연은 이어지고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며
나누고 싶은 이야기로 가슴을 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초희 드림
-사랑아 너는 아느냐-

서걱서걱 슬픔의 소리를
흔들어 대는 잎들이 서럽게 울던 날
미동도 없던풀라타너스가
가을을 타기 시작하나 보다

해거름이면 한산하던 공원에
활기를 잃어버린 낙엽들이 뒤척이고
주책 맞은 가로등은 불을 밝혀
滿月의 고운빛을 때묻게 하더라

낙엽들은 달빛이 무색하도록
붉은 몸뚱이 뒤엉켜 수런거리고
가을을 타는 내 마음도
서걱서걱 울음 섞인 날이 되더라

사너는 아느냐
너 오래전에 나를 잊어버렸다지만
나 너 잊지 않고 그냥 지켜보고있는
바로 너란 것을>>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불변의흙->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봄 일몰 즐감함니다.
저물어 가는 화요일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사진이 부드럽습니다
그래서인지 일몰도 아름답습니다
오랜만에 맞이하는 따뜻한 봄날씨입니다,
벗꽃이 만개했던 지난주에는 비바람으로
꽃잎이 많이 떨어졌었지요.

이번 주에는 따뜻한 날씨 덕에
산에 들에 철쭉이 활짝 피였네요.

온화한 기운과 함께 행복이 항상 가득하세요.
항상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한
세상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환경, 온난화, 나비효과를 생각할 수 있는
결코 가까이 하면 안되는 일들.....
그럼에도 사람들은 몇푼의 돈에 목을 걸고
지금 이 시간에도 환경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말리는 사람을 만나면 싸움을 해서라도 기어
이 이루고야 말리라는 결심을 굳히면서.....
참 내일을 보지 못하는 근시안의 삶으로 스스로
에게 칼을 들이미는 행위를 하는 인생입니다.
누구라 할 것 없이 우리 속에 있는 괴물 같은
존재, 그것을 욕구라는 이름으로 키워나가는
우리의 삶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이 모여지지 않으면
지킬 수 없는 환경입니다. 감사합니다.
일몰은 언제나 멋있어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나눔의 기쁨 **

혼자 가지고 있어면
혼자만의 하나이고
나누어 둘이 가지면 둘이 됨니다.

정도 제물도
나누어야 많아지고
삶에 기쁨과 활력이 생깁니다.
여럿이 나누어 모은

정과 제물이
내 이웃의 불행을 행복으로 만들고
작은 눈이 뭉치고 뭉쳐
큰 눈사람이 되듯

작은 것은 크게 이룸이 나눔의 사랑
나눔은 마음을 부유하게
웃음 꽃이핀게
사람을 보람차게 합니다.

행복은
남 위해 나누면
삶의 보람과 의미가 커집니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가는 인생
보람 있는 나눔의 꽃을 피우 십 시요>>>

봄내음이 물시 느끼는 아름다운 계절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바랍니다
..-불변의흙-


일몰로인해 봄꽃의 색깔이
더욱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참좋은 날들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캬~ 멋진 봄 일몰입니다.
붉게 물든 모습이 황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