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곤충..초접사

그레이스 2018. 7. 12. 06:10










이전 댓글 더보기
전 개개비 보러 갔다가 파랑새를 담아 왔네요
처음보는 새인지라 즐거웠지요
남은 시간도 즐거운 시간 이시기를...
개개비의 힘찬 노래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물안개 공원에 갔다 개개비 소리에 한참을 찾았지만 못보고 왔지요
찾기도 힘들던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건강 하시고
기쁜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 개개비라는 새는 무슨일로 저리 입을 벌리고 있을까요
실버데이 [silver day]
[명사] 7월 14일을 이르는 말.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 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날이다.

매달 있는 데이만 잘 챙겨도 사랑하는 연인간의 애정이
쑥쑥 자랄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표시 팍팍 내주시고,
사랑 많이 받는 하루 되세요~
**거울 속으로 걸어가는 사람*

늘 이웃에게 불만투성이인 사람이 있었습니다.

"난 이 마을 사람들처럼 비열하고 치사한 사람들은 본 적이 없어.
그들은 저질이고 자기 욕심만 채우는 이기적인 사람들이지.
모두가 자기가 무얼 잘못하는지 모르거든. 그들은 영원히
다른 사람들의 결점만을 떠들어 대고 있을 거야."

우연하게 그 곁을 걷던 천사가 물었습니다.

"아니,정말 그렇단 말입니까?"

"물론이지요. 우리를 향해 오고 있는 저 사람 좀 보라고요.
비록 그의 이름은 잊어버렸지만 난 그의 얼굴을 잘 기억하고
있지요. 저 탐욕스럽고 잔혹한 눈을 보세요. 자신이 무슨
사립 탐정이라도 되는 것처럼 여기저기 쏘아보고 있잖아요.

천사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너무도 잘 봤군요. 너무도 잘 알고 있고요.
하지만 당신은 아직도 한 가지만은 파악을 못하는군요.
그것은 당신이 지금 거울을 향해 걸어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헐뜯고,분석하고, 비난하는 것에는
익숙하지만 자신을 뒤돌아 볼 수 있는 마음은 고장나 있습니다.

타인에게는 엄격한 잣대를 갖다 대고 비난하면서
자신에게는 지나치게 관대한 모습.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에 살고 있는 당신.
가끔은 고요의 시간으로 돌아와
자신을 거울 앞에 세워 보아야 합니다.

자신은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사는지,
정말 똑바로 걷고 있는지, 가끔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그 일은 당신의 삶 을 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내 삶에 휴식이 되는 이야기'중에서-

너무 더운 밤이네요 벌서 주말이네요 좋은 시간 되시고요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불변의흙-
*
어느새
울 밖에 앵두나무 동글동글 붉어
시큼한 여름냄새 풍기는
청포도 익어가는 이육사의 계절

이렇 듯
세월은 이마에 굴곡을 만들며
덧없이 지나가도
고운님과의 사각안의 인연은 이어집니다.

모든 것이 감사함으로 다가오는 파란 계절에
안부 여쭙니다.

귀한 작품 감상하면서
가내의 평화를 빕니다.
늘봉 드림

개개비가 넘넘 귀여워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기쁨이 함께 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좋은 마음 내려놓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블방 칭구님
연일 폭염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올려주신 개개비의 노래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지친 몸과 마을이 힐링이 되는 일요일 되십시요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감사히 감상을 합니다 ^^
연잎위에서 노래하는 개개비! 넘 곱고 리얼하게 담으셨네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덥지만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무더위 속의 휴일 잘 보내고 계시지요?
정말 정말 덥네요

게다가 습도도 높아 더위가
더한 것 같습니다. .

휴일 편안히 쉬시면서
새로운 한 주 준비 하세요.
개개비의 노래소리가 들리는 듯하네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벌써 지치신거 아니죠?
더울수록 웃음잃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잘 풀리고
하루가 편안해져요.
여유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파이팅) (♡)
연잎위에 살포시 앉은 개개비..
순간 포착 아주 멋져요.
무더위의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개개비의 부리가 유난히 예쁘네요..
앙징 맞은 저 새 아구 구여워~~요
조그만 녀석이 입을 아주 크게 벌려 노래를 하는군요,,,
마음이 편안 한 사진들,,,
잘보고갑니다,,,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