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휠제품설명

유로휠 용산점 2018. 4. 20. 12:09

사진 크기가 너무 크다고 안올라 가네요..ㅠㅠ..


네이버는 다 올라갔는데..


사진 몇장만 투척하고.. 말로 설명해 드릴게요.



색상은 다크실버...


추후 색상은 추가될 예정이라지만.. 언제될지는...


고급져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블랙.. 화이트가 언능 입고되어야 될텐데~~~


이젠...


볼테이지 키박스는 기본이죠~~


싱글 최강 정격 1000W 모타채택.


안정적인 제동을 위해 유압 복동식 브레이크가 장착되었습니다.


서스펜션도 짱짱하구요..


뒷서스엔 구리스 약간 뿌려주셔야 미세한 마찰소리를 잡아줄수 있습니다.






FE800R  제품은 80루멘이었으나..


FE1000R 은 300루멘 알루미늄 전조등이 채택되었네요.


메인 폴딩부 발판볼트도 5밀리 6개로 아주 안전하게 체결되었네요.


그래도.. 다시한번 더 돌려주고~~


저희 명함으로 드리는 반사밴드를


2개를 드리니까 야간 라이딩시 팔뚝이나 발목에 착용해 주시면


더욱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서스펜션도 두꺼워 져서...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사이드 엘이디는 기본이죠..


드문 드문 있는거 같아 걱정했는데 밤엔 생각보다 많이 밝아요~~


무게는 25킬로니까.. 쌀 한가마니가 넘네요.


무겁긴 무겁네요..ㅎㅎ


그래도.. 상남자라면.. 이정도야..ㅎㅎㅎ



이상..


허접한 개봉기 및 소소한 디테일 설명을 마감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


유로휠 용산점 1522-2127



구매는  이곳에서~

http://smartstore.naver.com/inkss/products/2170415676



 
 
 

전기자전거

유로휠 용산점 2018. 4. 16. 11:59

가성비 끝판왕..


퀄리스포츠 코리아의 접이식 전기자전거 Q2 가 새롭게 런칭되었습니다.


제품 상세이미지 포스팅 해드려요.
 
(자세한 제품 특징이나 스펙은 구매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이곳은 상세 사진만~)



왼쪽이 16인치 Q1 / 오른쪽이 20인치 Q2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사이즈 비교해 보세요.





Q2 앞바퀴 사진입니다.


머드가드가 이렇게 설치됩니다.


혹시 택배로 받으시는 분들은 머드가드 설치 사진 참고하셔서 설치해 주세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냥 달아드려요...^^)



Q1 제품은 일반 라이트가 동봉되었네요.(상태가 좀.... 아쉽네요... 좋은걸 넣어주지...ㅠㅠ)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반사밴드


(안전을 위해 저녁 라이딩시에 발목이나. 팔뚝에 고정시켜주시면 됩니다. 평상시엔 여기에...)



시마노 7단 기어...


20인치에 7단기어를 장착하니 드레일러가 지면에  가까와지네요.


둔턱 놓은곳 올라갈때 체인이 닿을까 걱정이 되긴 하지만...


그렇다고 7단기어의 편리함은 놓칠수 없죠~~








메인 폴딩부 사진입니다.


2중락 구조로 안전합니다.



기본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물통케이지..



센타부분은 헐렁하게 먼저 셋팅하시고
 
 메니져님이 열심히 셋팅중...
 
 
 -머드가드 설치 요령-


센타부분은 헐렁하게 먼저 셋팅하시고



이렇게 아래부분 양쪽을 조여 주세요..




그러고..


아래 사진처럼 중심을 잡아주면서 센타부분을 조여 주시면 됩니다.


(방문하시면 알아서 다 해드립니다..^^)







마운트 블록 장착~~~


(자세한 내용은 제 블로그 참고해 주세요.)


렌턴이 동봉되어 나갑니다.(마감이 좀 아쉬워요.. ㅠㅠ.. 좋은걸로 주지...ㅠㅠ)



딸랑이도 기본제공됩니다.





흰색입니다..


이렇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이상..


가성비 끝판왕


퀄리스포츠 코리아 접이식 전기자전거 Q2 상세투척을 마감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1522-2127



구매는


http://smartstore.naver.com/inkss/products/2565787945



 
 
 

유로휠제품설명

유로휠 용산점 2018. 4. 12. 16:14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모빌리티 쇼에 다녀왔습니다.


전기자동차와 기타 PM 제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저는 유로휠 대리점주로서 유로휠의 최신작에 관심이 많아


공식 출시전 신제품들을 구경하고 싶어 방문했습니다.


특히...


제가 눈여겨 보는거는 FE1000R 이란 제품입니다.


FE1000은 기존 싱글모터의 최강자인 FE800R 의 형님뻘 정도되는 녀석으로서


유로휠 10인치 싱글모터의 양대 산맥을 이룰 제품입니다.


공식 출시전이라...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에 올릴수 없고요..
 


여튼...


오늘 직촬한 따끈한 사진 투척해 드립니다..


(상업적 무단도용은 하지말아주세요.. 인증절차중인 제품이랍니다.)
 


코엑스 B홀입니다.



입구 들어서면 바로 유로휠 매장(E100) 입니다.





전동제품 부스중 단연 돋보이네요.


규모도 최고구요...



저의 최고의 관심


FE1000R....
 
사진으론 보긴했지만... 실물은 처음봅니다..


색상은 메탈 그레이..  이뻐요~~



무광같기도 하고..약간 유광같이도 하고....


여튼... 세련된 그레이...ㅎㅎ



키박스 랑.. 볼테이지 게이지는 기본장착.



라이트도 짱짱합니다.. 아래 사진 참조하세요..




고급스런 유로휠 마크... 이번엔 발판에 마킹했네요.



엄청 밝아서 추가라이트는 안해도 될듯...




컨넥트 설치되어 라이트 교체도 수월하겠어요.




서스펜션도.. 아주 짱짱해졌고..


저가 케이블 방식이 아닌 고급 유압방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선택되었네요..


역시 앞서가는 유로휠 입니다.



유로휠에서 보내준 초대권





이상...

코엑스 스마트 모빌리티쇼 관람 후기... 가 아닌...


FE1000R 관람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