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 11. 17. 12:28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지만

김치전은 짠맛이 단점,

덜 짜면서 입에 착 붙는맛,

다진양파와 계란이 해결해 줍니다.

김치 한쪽을 송송썰어

반죽에 양파 다진거 두컵(종이컵)과

계란 두개를 풀어 넣어

기름 두른 팬에 얇게 노릇노릇 부치면

양파가 기름에 눌으면서 나오는

고소한 향과

계란의 보드라운 식감때문에

한결 맛있습니다!

뜨거울때 후후 불면서 먹어야

제맛...😄

김치전에는 맥주보다는 막걸리
오늘같이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주거니 받거니 푸근하고 편안한 정이 쌓이는데
김치전 이뿌게도 부치셨네요
그쵸
막걸리와 전은
찰떡궁합같아요!
주말 잘보내셨지요?
편한밤 되세요~^^
김치전 했구나
청향님 말씀처럼 김치전엔 막걸리지 ㅎㅎ
고소고소 기름 좌르르해야 제 맛
찌짐 꿉는 줄 알았으면
저분 들고 달려갈 걸 ㅎㅎ
ㅋㅋ
스티커놀이 한번 해봤어
맥주스티커가 이뻐서~
그려 저분을 딱딱 부딪혀가며
먹음 맛나지 그자?

서울 도착했겠네 지금쯤
그래 굿나잍!
안녕하세요.^.^

어제 내렸던 비가 겨울을 한걸음 더 재촉을 했습니다.
오후들어서 바다 바람이 더욱더 세차게 불면서 얼굴에 스치는 바람은
싸늘하게만 느껴지지만 마음은 고운 햇살의 봄날같은 행복한
마음으로 긍정속에 지루했던 월요일에 하루일과를 마치고
늦은 안부에 인사드립니다.수고많이하셨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인과 함께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월요일 하루를 마감하면서~~~霧堰(무언)올림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11월도 어느듯 중순을 넘어 아름다웠던 만추의 가을을 내년으로 기약을하며
수북이 쌓여가고 있는 가로수 은행잎처럼 사랑과 행복도 쌓이시길 바라며
점점 쌀살해진 날씨에 몸은 움츠려지면서 따뜻했던 봄날이 기다려 지네요.
내일은 전국이 꽁꽁 얼어붙어 강추위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외출하실때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유의 하시길 바라며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霧堰(무언)올림
무언님
좋은 하루 되세요~^^
찬 바람이 쌩하고
지나가는 아침입니다
따뜻한 복장으로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활기찬 수요일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아침 인사 드리고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이갈수록 쌀살하고 바람이 차갑게 다가옵니다.
자연의 섭리이기에 순응하며 사게절의 아름다움에 적응하며 살다보면
기쁨과행복이 우리곁으로 올것입니다.
오늘도 무겁고 힘든 삶에 수고가 많이 하셨습니다.
포근하고 평온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함이 향상 같이하시길 바라면서~~~霧堰(무언)올림
좋은글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기쁨 가득하세요!^^
김친전에 맥주를 곁들였네요
잘 어울릴것 같은데요
뜨끈뜨끈 갓 구어낸 김치전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그만일것 같은~~~^^
그러게요
맥주도
괜찮을거같기도 해요 ㅎㅎ
김치전에 떡국(납작하게 썬)을 넣어
부치면 참 맛나다고 친구가
그러더군요.^^
정말 먹음직스런 김치전이네요.
들꽃처럼님! 다음엔 꼭 양파와 계란 넣고
만들어 볼게요.. 잘 배워 갑니다. ^^
너무도 고우신말씀
저는
그저 부끄럽지요!♡
무슨 말씀을요~~
김치전 좋아하는 우리은지
부쳐주고 싶어요..^^
네,
이뿐따님도
김치전 좋아하시는군요!^^
때깔이 고운게 먹기도 좋다고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김치전에는 막걸리라고 어느분은 말하던데 생맥을 보니
정말 생맥에 김치전이 먹고 싶어집니다
부치는 것부터 먹는 방법까지 자세히도 기술하셔서 저도 부칠 것
같아집니다
들꽃처럼님 신의 손 뭐든지 척척 부러울 따름입니다
맥주랑 먹어도
왠지 맛있을거같고
스티커가 예뻐서
맥주스티커를 붙여보았지요 ㅎㅎ
밖에 바람소리가 심하네요.
데미안님,
따뜻하게 챙기셔서
감기예방하시고
기분좋은 화요일 되세요~^^


김치전 저도 무지 좋아하네요 잘익은 겨울김치로 부쳐먹는 맛
최고의 겨울음식이지요~포스팅 즐감하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김치익는 겨울은
맛있는 행복입니다 시인님!
기쁨 넘치는 화요일 되세요~^^
맞아
김치전은 정말 맛있는데
친구가 미워질라 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전
정구지전도 얼마나 맛나는데
이렇게 김치전을 떡하니 내놓으니
친구야 미안해
나만 먹어서 ㅠㅠ
그러게 가깝다면
김치천뿐이겠니
가끔씩 맛난거도 사주고 하지~♡

묵은지 넣고 고추장 넣고 지지면 장떡인가요?
사계절 김치전은 정말 맛있어요

아, 배고프다 이 저녁
장 종류가 들어가지않아
장떡은 아니구요
그냥 김치전입니다.
살구꽃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막걸리도 좋지만
맥주한잔 해도
감사한데
행운의 풀잎까지
역쉬 센스의 여왕입니다 ^^
명절,제사외엔
냉장고에 술하나없는 저희집인지라
귀여운 맥주스티커랑
붉은 김치전에
예쁜초록이 크로바 스티커를
붙여 보았습니다.

죽도선생님의
늘 감각적이신 선플에
제 김치전은
오늘도 더 빛을...^^
억수로 행복한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