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 11. 25. 07:16

 

햇콩 사서

아침밥을 지었다.

너무 감사한 생각이들고

밥이 하도 예뻐서(?)

찰칵! 담았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데요..
들꽃처럼님! 구수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리태랑 메주콩인데
서리태는 너무 비싸
조금만 샀습니다.^^
제 남편도 콩밥 아주 좋아하는데
햇콩밥이라 더 맛있겠지요..^^
남편분께서도
콩밥 좋아하시는군요!

행복한 요리사님,
있잖아요 오늘은요
햇콩밥을 햇김 살짝 구워
찢어서 양념간장에 싸먹었는데
남편이
밥두그릇 클리어 했습니다.^^
우리집하고는 약간 다른 밥입니다
기름기가 잘잘 흐르는 빛좋은 햇 콩밥 보기만해도
구수합니다
저희는 서리태 콩에 찹쌀 규리 검정 쌀 보리를 넣어 짓지요
햇콩을 사용해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벌써 자정이 넘었네요 편안히 잘 주무시고 내일뵈어요
제가 흰쌀밥을 좋아해서
흰쌀밥도 자주 하는데
그러다 문득 걱정되면
잡곡을 섞어먹곤 합니다.
사모님께서 그렇게 지어 주시는
잡곡밥은
밥이라기보다
종합영양식이지요!

지혜롭게 조용히 건강밥상을
남편께 차려내시는
사모님의 고우신 천성이
상상으로 떠오릅니다!^^


쌀과 잡곡을 5대1로 해서 저도 그 비율로 밥을하고 있습니다
요즘 밥하기가 참으로 편리해저 저같은 사람도 쉽게 할 수가 있네요
네 데미안님,
잡곡밥 좋아하시는분들은
흰밥이 싱겁다고들 하십니다.
저도 이제
잡곡 많이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햇쌀 밥이 기름이 자르르 흐르네요
맛나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점심을 뭐 먹나 생각만 하고
엉덩이는 의자에서 일어 날 줄을 모르고 있는데
이 밥솥에서 눈을 떼지 몬하겠네요
한 주걱 떠서 입에 가져대면
앗~ 뜨거 하더래도 이미 오물오물 할것 같은~~~^^
그쵸?
한주걱떠서
후후불며~
저녁 맛있게 드세요 꽃님!^^
친구야 오랫만이다
콩밥 나는 싫어하는데
그래도 맛있게 보인다
친구야
햇콩이라 더 구수하고
달더라
콩밥 싫어하는사람도 많어
울남편은 총각때
밥에 콩을 골라내다 주인할매한테
혼이 났대
근데 지금은 안조서 못먹지 ㅋㅋㅋ
난도 콩밥 으시 좋아하는데
요즘은 장우 위주로 밥을 하다보니
난도 맨날 흰쌀밥이라
담주부턴 장우밥, 내밥,따로 해야겠어
들꽃매로 콩넣은 잡곡밥으로.
김장김치 한쪼가리 있으마 다른반찬 필요없겠다 ㅎㅎ
콩밥을 오랜만에 했어
방앗간 한되는
계량되인지
얼마나 작은지 ㅋㅋ
콩은비싸고
그래서 농수산밴드
직거래 함 알아보려고

콩밥해서 칭구말따나
김장김치 손으로 길게찢어
척걸쳐먹으면
딴반찬 필요없지 그자?^^

안녕하세요? 하루를 사는 일을
마지막 처럼 정성을 다하고
하루를 사는 일은 평생을 사는
일처럼 길게 멀리 볼 일입니다.
일교차가 심합니다.건강에 유념
하시고 멋지고 행복한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항상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렌즈안에 잡힌 햇콩들이
감사하면서도 맛나보입니다
햅쌀 햇콩밥 강 지어놓으면
별 반찬없어두 사르르 넘어가지요
비비안나님과두 친구이신가봐요
낯익은 분들이 많네요 ㅎ
감사합니다.
비비안나는 블방에서 알게된
고향친구이지요.
행복한 날 되세요!^^
오늘은 바람 결이 차갑고
싸늘하게 시작되지만
언제나 따듯한 마음
나눌수 있는 친구가 있어
기분 좋은날입니다
불친님도
늘 건강에 유념하고
좋은일로 가득한 행복
하루되기를 소망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쁨 가득한날 되세요!^^
정말 밥이 예쁘다고 말해야 할것같습니다
햇콩밥 맛있게 드세요
지로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기쁜 날 되세요!^^
밥맛인지 콩맛인지
고소함이
입안 가득합니다 ㅎㅎ
바람따라 단풍들이
가랑잎 되어 거리를 떠돕니다
따시게 입으시고요^^
죽도선생님
자연이 주는 식재료는
건강이고 행복이고 축복입니다.
건강히 살아있어
맛난밥 한그릇 대할때
그 감사함은 더욱 큽니다.
오늘도 많~이많이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11월의 마지막 날 마무리 잘하시고 아침 문안 인사드립니다.
겨울철은 난방을 하다보니 여기저기서 화재소식이 빈번 합니다.
화재관리 잘하시는 주말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따뜻하고 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11월의 마지막날 사랑이 충만하시길 바라면서~~~霧堰(무언)올림
무언님
감기없는
건강한겨울 되세요~^^
안녕하세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언제나 성공만 따르기를 바라지 마세요.
일을 그르치지 않으면 그것이 곧 성공
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한주길이 행복속에
아름다운 미소로 넘치시길 바랍니다.
항상 함께하는 마음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