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무료.WireBarley 모바일과 온라인 기반 플랫폼, 5월 한국에서 송금하는 수수료 무료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0. 5. 24.

글로벌 송금 네트워크

 

 

해외송금무료.WireBarley, 5월 한국에서 송금하는 수수료 무료, 5,000원 쿠폰까지

 

와이어바알리(대표 유중원)는 글로벌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을 통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부터 다양한 방식의 송금 플랫폼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래 파트너들은 인프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자국에서 송금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플랫폼에 연결 파트너사와 파트너사의 고객들은 신속하고 저렴하며 안전한 송금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다.

 

 

 

 

5월 송금 횟수에 상관없이 수수료는 무료, 송금을 완료하면 5,000원 쿠폰(쿠폰은 1 1회 제공) 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간: 5 8() 12:30 ~ 5 31() 23:59 (한국 시간 기준)

◆ 대상: 한국에서 송금하는 모든 구간

◆ 내용: 한국에서 송금하는 모든 구간에서 수수료 무료, 송금 완료 시 5,000원 쿠폰 제공 (쿠폰은 1인 당 1회 제공)

◆ 쿠폰지급일: 6 8()

 

 

와이어바알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과 온라인 기반의 국가간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2012년 호주에서 송금서비스를 제공한 송금산업의 초기 진입자로, 한국을 포함하여 뉴질랜드, 베트남, 필리핀, 홍콩, 일본 그리고 미국 등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는 대한민국 기획 재정부에서 요구하는 해외송금에 필요한 법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액해외송금업 2018-8), 와이어바알리의 100% 자회사인 WireBarley Australia Pty Ltd WireBarley NZ Limited는 각각 호주와 뉴질랜드의 규제당국인 AUSTRAC FSPR, Department of Internal Affairs로 부터 해외송금에 필요한 자격과 지위를 인증받았다.

 

 

수수료와 환율

은행을 통한 전통적인 해외송금은 여러 당사자가 관여되어 많은 비용이 발생하고 상당한 처리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은행이 제시하는 환율은 고객에게 불리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투명하지도 않다.

와이어바알리는 대부분의 구간에서 은행보다 80% 저렴한 비용으로 송금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용절감의 가장 큰 수혜자는 바로 회원과 회원들의 가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