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타 플라이 보드 에어 (Zapata Flyboard Air)

댓글 1

카테고리 없음

2019. 7. 17.



  Zapata Racing Logo

  

사파타 플라이 보드 에어 (Zapata Flyboard Air) 는 제트 엔진을 갖춘 유인 비행기로 시속 약 166km (103.4 마일)의 고속 비행이 가능하다. 이 보드를 장착하여 미국 만화 슈퍼 영웅의 모습으로 하늘을 나는 영상이 YouTube에 공개되었다. Flyboard Air 는 가스 터빈으로 구동되는 jetpack / hoverboard 의 일종이다. 그것은 Zapata 경주의 창시자인 Franky Zapata 가 개발 한 프랑스 발명품이다.




franky-zapata

 

그것은 2,252.4 m2016 4 월에 hover board에 의한 가장 먼 비행에 대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달성했다. 사파타 레이싱은 10,000 피트 (3,000m)의 고도를 비행할수있으며 150km/h (93mph)의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10 분간을 비행할수 있다.

 

프란키 사파타 (Franky Zapata) 는 발명품을 타기 위해 2019 바스티유의 날 군사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https://youtu.be/4AKWaNzZb4Y

https://youtu.be/kV5KJPuHErg?list=PLp9MhWWMIp3o70MJzBQD0rCjXRUiC4upS

 

 

플라잉 보드는 5 개의 제트 엔진을 탑재. 파일럿은 스노우 보드 용 신발 같은 것을 입고 탑승 오른손에 든 컨트롤러로 조종합니다.

 

발명가는 수십 년 동안 개인 비행의 꿈을 쫓아 왔지만 다른 어느 누구도 사파타가 가진 방식으로 그것을 달성하지 못했다. Zapata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수중 비행에서의 경험, 기존의 전기 프로펠러에 비해 터빈 엔진 사용 및 인체 주변에 설계된 직관적인 비행 제어 장치의 사용에서 비롯되었다.




 

안전 및 이중화를 위해 설계

엔진 출력 기능을 갖춘 자파타는 한 대의 엔진을 잃어 버리고 계속해서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대의 엔진이 꺼지면 Flyboard Air가 제어 되어 하강을 할수 있다.

자동 호버 모드는 조종사가 스로틀을 관리하지 않고도 안정된 고도를 유지할 수있게 한다.

향상된 냉각 및 윤활 기능을 갖춘 격리 된 터빈은 제트 엔진의 신뢰성과 수명을 향상시킨다.

비행 통제와 무관 한 내장 된 안정화.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통한 상태 표시는 조종사에게 엔진 상태, 연료 수준, 고도 및 속도를 알려준다.

독립 엔진 전자 장치는 한 번에 한 대의 엔진에만 영향을 줄 수 있는 전자 오류를 의미하며 Flyboard Air는 안전하게 비행 할 수 있다.

독립적인 엔진 연료 공급.

3 중 이중화 비행 제어 - 유선 시스템 2 개와 무선 백업 시스템 1 .

빠른 릴리스 부츠는 비상 착륙시 조종사가 Flyboard Air를 신속하게 빠져 나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




 

터빈 엔진

터빈 엔진은 다른 동력원의 중량 대비 최대 10 배의 출력을 제공한다.

밀폐 된 공간에 더 많은 전력을 설치할 수 있다.

화학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전환시키는 데 더 효율적이다.

 

추력의 강화

기동성과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엔진 이중화 및 정상적인 성능 가능성을 확장시켰다.

엔진을 잃어버리면 ECU 및 파일럿 조정으로 쉽게 보상 할 수 있는 극적인 효과는 적다.

 

직관적인 비행 제어

매우 배우기 쉽다.

파일럿 교육 없이 비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인체와 균형을 잡는 자연스러운 능력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안전하게 물 위에서 훈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