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변신 한 모르 포즈 컨셉트 카 공개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renault-morphoz-concept-car-design

Renault 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물리적으로 확장하고 범위를 확장 할 수 있는 완전 전기 컨셉트 카를 설계했다.Morphoz라고 불리는 전기 자동차는 확장 가능한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더 짧은 도시 자동차 형태와 더 긴 여행 버전으로 전환 할 수 있다.

자동차는 배터리 공유 시스템을 갖춘 완전 전동식 파워 트레인 외에도 3 단계 주행 자율성과 인공 지능 (AI)으로 구동되는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가 접근 할 때 운전자를 인식 할 수 있다.

Morphoz3 3 일 화요일에 개장 할 예정인 올해의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그러나 이 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정부가 대규모 행사를 금지함으로써 취소되었다.

자동차의 도시 버전은 길이가 4.40 미터이고 휠베이스 길이는 2.73 미터다. 40 킬로와트시 (kWh) 배터리로 작동하며, 하루 일과 여행이나 상점에 적합하도록 최대 249 마일의 범위를 가지고 있다.여행 모드에 있을 때, 자동차는 2.93 미터 길이의 휠베이스로 길이가 4.80 미터로 연장되어 2 개의 가방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어진다.

주행 모드에서 차량에 50kWh 배터리를 추가하여 90kWh 배터리를 추가 할 수 있다. 이것은 자동차의 범위를 435 마일로 확장 할 것이다.자동차는 미리 정해진 배터리 스테이션에서 주행 모드로 확장되어 공유 배터리가 저장 될 것이다. 여기에 자동차의 언더 레이가 열리고 여분의 50kWh 배터리가 설치된다.운전자가 목적지에 도착하면, 추가 배터리를 반납하기 위해 정거장에서 멈춰서 자동차를 원래 40kWh 용량과 더 작은 도시 구성으로 되돌릴 수 있다.

스테이션은 다른 차량에서 필요할 때까지 배터리를 재충전한다. 그 동안 배터리를 사용하여 재생 가능 에너지원의 전기를 저장하거나 자전거 공유 스테이션 또는 가로등에 전력을 공급한다.자동차를 운전하지 않는 경우, 배터리는 스마트 충전 장치 및 차량 대 그리드 양방향 기술을 통해 소유자의 집이나 해당 지역의 기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배터리는 바닥에 내장되어있어 차량의 공기 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낮은 지붕으로 차량을 지상에 더 가깝게 설계 할 수 있다.

자료; dez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