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 메이어 (Jeremy Mayer)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0. 3. 22.

 

제레미 메이어 (Jeremy Mayer)는 타자기 부품과 여러 금속재료를 사용하여 조각하는 미국 조각가다. 그는 용접 또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냉간 조립(cold assembly)"으로 그의 작품을 제작한다.

 

 

생애

Mayer1972 년 미네소타 북부에서 태어났다. 그는 1990 년 북부 캘리포니아로 이주하여 1994 년에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작품

Mayer는 전동 공구를 사용하지않고 타자기를 수공구로 분해한다. 타이프 라이터 구성 요소를 조각품으로 다시 조립할 때 용접기, 납땜, 접착제, 와이어 또는 타이프라이터의 일부가 아닌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의 작품은 대개 인간의 모습, 동물 및 곤충에 관한 것이다. 그의 작품은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 (San Francisco Museum of Modern Art), 파리의 Salon Des Indomptables, 리노의 네바다 미술관 (Nevada Museum of Art) 및 리플리(Ripley's Believe It or Not!)의 박물관에 전시 되어 있다.

그는 뭄바이에서 6 개월간 머무르면서 Godrej & Boyce 타자기의 마지막 제품에 경의를 표했다. 그는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아뜰리에를 갖고 있으며 거기에 거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