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20년 05월

11

카테고리 없음 레지날드 홀워드(Reginald Francis Hallward)

Shorne_window 세인트 피터와 세인트 폴 교회, Shorne , 켄트 홀워드가 만든 스테인드 글라스 레지날드 홀워드(Reginald Francis Hallward, 1858 – 1948 년 3 월 30 일)는 Sandown 아일오브와이트(Isle of Wight)섬에서 태어난 영국 예술가다. 그는 유리 공예가이자, 시인이며, 화가 및 책 디자이너였다. 그는 영국 교회의 스테인드 글라스와 라이트 글래스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Hallward는 자신과 아내의 시를 출판하기 위해 출판 사업을 설립했다. 1 차 세계 대전 후 Hallward는 영국, 프랑스 및 벨기에에서 1 차 세계 대전 군인을 위한 기념관을 만들었다. 그의 프로젝트 중 일부는 그의 아내가 및 그의 딸이 홀워드와 관련이 있다...

11 2020년 05월

11

카테고리 없음 헌법 개정하고 문대통령 연임시키자.

국민 70%가 지지하는 대통령, 알랭 들롱(Alain Delon)처럼 잘생기고, 애처가인 대통령, 겁먹은 개소리 들으며 북한과의 관계 개선한 대통령 소상공인들도 적극지원하고, 국민에게 돈 주는 대통령 미래도 첨단산업지원해서 경제 강국으로 이끌어줄 대통령 코로나도 세계에서 모범적으로 극복하고 태종에 비유하나, 기적을 일으킨 모세나 예수에 비교해야 옳은 대통령 촛불이 만들어준 대통령 오직 한분 뿐이다. 역대에 전무후무한 대통령 위대하신 문재인을 연임시키자. " 한국의 영원한 지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