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놋토시계 매거진 2020. 4. 8. 15:55



콩닥콩닥

두근두근

설렘설렘

.

.

오늘은~!!

화제의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3

입주자분들의

직업!

그리고!

많~은 분들이

문의하신

.

.

'임한결 시계'

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요~!!

^_^v

*하트시그널 시즌 3*




하트시그널은

시즌 3까지 나온

화제성이

대~단한

프로그램이에요~!!

시즌 1, 2에 나왔던

분들의 인기가 엄청났잖아요!?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 3의

스타는 누가 될지...

너무 궁금해요...!!

>.<

-천인우-




드라마 속 실장님?!

눈빛에서 포스가...

완전 상남자 포스

천인우님은!

현재는

뱅크 소프트에 다니고

전에는

페북 본사 엔지니어

였다고 해요~!!

-박지현-





와..

단아함이

뚝뚝....

미소가 참~ 아름다운

박지현님은~

현재

의과대학 인턴

이라고 해요~~!

-정의동-




대박!!

미소천사!!

완전 귀염뽀짝한

외모의 정의동님~!!

현재

동물 모형 조형작가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이가흔-




























8



진실 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논란이 좀 있었던..

이가흔님은~

수의대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임한결-




큰~눈에

진짜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외모

임한결님의~!

현재 직업은

F&B 브랜딩 디렉터

라고 해요~!!

-서민재-



청순하기도

하면서~

뭔가 아우라가...

마지막!

서민재님은~

현재 자동차 최초의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계신대요~!


*임한결 시계*









하트시그널 시즌 3의

입주자

임한결님께서

차고 나온 시계

문의를 해 주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

.

저희도

하트시그널에 따로 협찬을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 꽤 당황했어요...ㅎ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임한결님의 시계가

'놋토 시계'라는 답변이

많이 달려있더라고요~?!

.

.

저희

'놋토 시계'에서도

디자인적으로 보았을 때~

분명

비슷한 상품이

있는 건 맞지만~

영상으로는

브랜드 로고 등

정확히

보이지 않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답을 드리기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ㅜ.ㅜ





그래서~

저희 '놋토 시계'에도

임한결님이 차고 나온

시계와 비슷한 디자인의

상품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그럼!

많~은 분들이

임한결 시계 = '놋토 시계'

라고 하는 시계를

한번 볼게요~!!

@.@

*임한결 시계 = 놋토 시계*


헤드:CC-39SVIV 스트랩:TT-16DBSV

인터넷에 검색 시

나오는 사진이고

실제로 문의가 많은

상품인데요~

보시다시피

영상 캡처로는

'놋토 시계'가 확실하다!

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옆에 보여드린

'놋토 시계'와

매우 비슷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에

임한결 시계는 놋토 시계가 맞다!

하시며 저 모델을 말하는

분도 계십니다~!


헤드:CS-36RGBK 스트랩:TT-16BKRG

또 다른 시계를 착용한

임한결님의 사진입니다~

이 사진 역시도

'딱! 놋토 시계다!'

하는 부분은 없지만~

사진 속 시계와

비슷한 느낌의

'놋토 시계'

를 보여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확실히 잘 모르시겠죠...??ㅎㅎ

저도...

그렇습니다....ㅎㅎ

*

상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놋토 온라인 공식 스토어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하트시그널 시즌 3 그리고 놋토 시계*

임한결님이 차고 나온 시계가

'놋토 시계'라는 것은

정말 저도 답답할 정도로...

확실하지가 않아요...

저도 영상을 수십 번 돌려보고

캡처된 화면을 정말 얼마나

많이 봤는지 몰라요 ㅜ.ㅜ

인터넷상에서

'놋토 시계'가 맞다!

하는데도~

맞나...?

하면서

여러 번 봤습니다....ㅎㅎ

중요한 건~

맞다, 아니다 보다는

임한결님이 차고 나온 시계가

이쁘고!

그와 비슷한 시계가

'놋토 시계'에도

있다~

라는 것이지요!!

하트시그널 시즌 3

열심히 보면서!!

혹시나

제대로 보이게 된다면!!

바로

말씀드릴게요~!!

기다려주세요~~~

~^..^~

**저... 그래도 궁금하니깐...

임한결님이 직접 말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ㅎ**


(*ૂ❛ัᴗ❛ั*ૂ)





Maker’s Watch Knot - 「Spring Greeting Fair」

.

.

새로운 출발과 만남이 시작되는 봄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봄에는 놋토와 함께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새싹이 자라나 듯이 힘든 시기에도 빨리 봄이 찾아오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놋토에서는

「Spring Greeting Fair」를 진행합니다.

.

.

*이벤트 내용: 전 상품 대상 7% 할인

*기간: 3. 18(수)~4. 12(일)

*해당 이벤트는 타 쿠폰 및 이벤트와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7^




놋토 공식 온라인스토어 바로가기

http://www.knot-designs.kr/m/​

http://www.knot-designs.k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