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낚시박람회

2021년 3월 26일(금) ~ 28일(일) | 킨텍스 제1전시장 경기국제보트쇼 공동개최

[KOFISH 참가업체 - 피싱티엠] 쉽고 편리한 오토라인와인더 / 오토라인와인더 / 텐셔너 / 로드빌딩 기구 / 낚싯대 / 낚싯대 부품

댓글 0

참가업체

2020. 4. 29.



싱티의 쉽고 편리한 오토라인와인더!!


<Auto Line Winder>

*Auto Line Winder는 낚시 Reel에 자동으로 줄을 감거나 풀 때 사용하는 기계이며, 낚싯줄에 장력을 조절하고 자동으로 Reel의 손잡이를 회전시키며, 실시간으로 라인의 길이를 모니터링하고 자동 정지 기능이 탑재된 기계 입니다. 본 제품은 Angler 뿐만아니라 낚시매장 및 출조점에서 수많은 종류의 릴들에 라인을 감거나 관리를 위한 작업에 높은 효율성을 제공 합니다.

*해외에서 출시된 종래의 기계처럼 Reel에 라인을 감는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추가적으로 라인 방출 길이에 따른 모니터링 및 자동 정지 기능을 위한 계측 센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다양한 Reel의 형태에도 구속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 국내에서 원재료를 직접 가공하여 제작함으로 제품의 A/S가 용이 합니다.

* Reel에 낚시줄을 감을 때 낚시 라인의 장력을 생성하는 Tension부는 라인 공급을 강력하고 부드럽게 제공함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 납니다.

 

<Tensioner>

*피싱티엠의 M-TensionerAuto Line Winder의 텐션부와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어 강력한 텐션에도 부드러운 라인 공급이 가능하고, 라인 회수용 모터를 탑재하여 Reel의 라인 관리를 위해 풀어내는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winder 종류입니다.

 

<Rod Building Tool>

*낚싯대의 제작, 수리, 가공 등의 작업을 위해 필요한 로드빌딩 기구입니다. 기능은 간단하지만, 제품의 Quality를 높입으로서 사용자의 만족도를 증가 시키고 작업의 즐거움이 배가 되도록 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주문에 따라 생산하는 방식으로 요구사항을 최대한 적용함으로서 랩핑/에폭시 건조전용, 고속 랩핑전용, 손잡이 가공용 고속 회전기로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속도조절 외에 발판스위치 사용 및 랩핑시에 유용한 모터회전의 브레이크 기능 등이 적용되어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피싱티엠 홈페이지 ▶ www.ftm.co.kr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 5/29)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