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낚시박람회

2021년 3월 26일(금) ~ 28일(일) | 킨텍스 제1전시장 경기국제보트쇼 공동개최

[KOFISH 참가업체 - 폴리포츠 ㈜다비전] 세계 최소! 입질감지 구멍찌, 스마트센서구멍찌 / 2020 또 한 번의 기술혁신! 젠투 - 스마트입질감지기

댓글 0

참가업체

2020. 5. 18.




스마트 센서구멍찌


스마트 센서구멍찌는 해수 검출센서에 연결된 고성능 마이크로프로세서(MCU)에 최첨단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해수면 아래 찌가 잠기면 LED가 점멸하거나 색깔이 바뀌어 쉽게 물고기 입질을 판단하거나 밑걸림을 알 수 있습니다.


* 입질감지 기능

해수면 아래 찌가 잠기면 적색 LED가 점멸하여 물고기 입질 파악이 용이하고, 챔질 타이밍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센서구멍찌를 사용하면 갯바위 또는 방파제 등에서 보다 편하게 밤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편한 낚시는 피로를 줄여 갯바위에서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 자동 온-오프 기능

완전자동 온-오프 기능으로 현장에서 배터리를 끼우거나 빼는 번거로운 작업이 불필요하고, 그만큼 채비를 준비하는 시간을 단축하여 보다 빠르게 조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 PWM 정전류제어 알고리즘

배터리 전압이 떨어져도 PWM 제어기술로 최적의 밝기를 유지하여 눈의 피로감을 줄이고, 배터리 사용수명이 길어 배터리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젠투 - 스마트입질감지기 에코세이브


원투낚시인 90%가 사용하는 스마트입질감지기는 2016년 폴리포츠에서 세계최초로 개발한 제품으로 그동안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거듭하여 2020년 에코세이브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 젠투-스마트입질감지기

초소형 고성능 마이크로프로세서(MCU)와 MEMS 가속도센서를 채용한 젠투-스마트입질감지기는 2020년 에코세이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바람의 영향을 더 강하게 억제시키는 알고리즘을 탑재하게 되었습니다.


* 에코세이브 기능

젠투-스마트입질감지기는 BR435 또는 CR435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 보통 50~60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코세이브 기능을 사용하면 435배터리 사용시간을 최대 1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현장에서 필요에 따라 에코세이브 기능을 활성화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WM 정전류제어 알고리즘

배터리 전압이 떨어져도 PWM 제어기술로 최적의 밝기를 유지하여 눈의 피로감을 줄이고, 배터리 사용수명이 길어 배터리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다비전 홈페이지 www.polyports.co.kr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 5/29)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