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7. 11. 25. 05:00

    ♡ 즉석초밥의 명소!!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학익동 52-5

     

     

     

     

     

    동네주민들에게 소문듣고 찾아간 맛집 입니다..

    초밥을 즉석해서 만들어 준다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네요..

    저는 2차로 갔기에 배가 불러서~

    연어회만 먹고 왔어요..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아담한 가게인데..손님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영업시간 참고해서 가세요^^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만들어 주시는데..

    실물은 직접보시길~

    왼쪽에 소주도 잔술로 파는게 신기하더군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초밥 좋아라 하는데..

    1차에서 워낙 배부르게 먹고와서~

    우리는 생연어회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이쁜잔들이 많더라구요~

    맘에 드는잔 골라서 마시면 될것 같아요^^

     

     

    이건 제가 먹은게 아니구~

    옆테이블에서 주문한건데~

    양해를 구하고 한컷 찍었네요..

    모듬초밥인데 이집의 인기메뉴 랍니다^^

     

     

    내가 좋아라하는 양배추 샐러드~

    제가 위장이 안좋아서~

    양배추만 보면 기본 서너번은 리필 한답니다^^

     

     

    여기 미소장국이 진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이게 해장이 될줄이야~^^

     

     

    입가심좀 하려구 새우초밥을 주문했더니~

    이렇게 간장새우로 입맛을 돋구게 만드네요^^

     

     

    맘에 드는 잔을 골라서~

    사케 대신 소주로~^^

     

     

    연어회는 이렇게 나옵니다..

    빛깔이 아주 예술이네요^^

     

     

    소주한잔에 이렇게 연어회 한점이면..

    입안에 행복이 가득하죠^^

     

     

    메뉴판에 찌라시가 뭔지 참으로 궁금했는데..

    옆테이블에 누가 주문했길래 봤는데~

    밥위에 각종 재료를 다 올려 놓더라구요.

    10가지는 넘는것 같아요..

    그래서 비비지 않고 밥부터 고스란히 수져로 떠서~

    먹으면 된다네요..^^

     

     

    누가 불초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불쇼도 볼수 있어요^^

     

     

    저는 배가 불러서 ~ 연어회에다 소주 한병~^^

     

     한가지 메뉴만 맛을 봤을 뿐인데~

    이곳이 소문날만한 곳이구나 느껴지더라구요..

    다시 방문해서 모둠초밥 라멘 청어국수.. 등등~

    하나씩 맛보고 싶어졌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하시면..

    밑에 있는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초밥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다보니 사진을 보는 내내 침만 질질흘립니다...
    이 동네에는 왜 저런 곳이 없을꼬???
    초밥도 좋고 모듬사시미도 좋지요.
    잘 시식하고 갑니다.
    서로 다른 초밥이 군침을 돋구네요^^
    한잔 하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초밥은 안주로도 밥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초밥ㅠㅠ 너무 맛있겠네요 요즘 초밥이 생각났는데
    오늘 하루도 잘 다녀갑니당
    11월의 마주막주 알차게 보내시고 언제나 즐거움이 함께하는 날들 보내세요
    건강 유의하시고 2017년 즐겁게 마무리 됐으면 좋겠습니당
    입안에서 춤을 추듯 넘어가는 연어회~
    군침이 꼴깍 넘어 가네요
    너무도 좋아하는 음식이라 그렀습니다~ㅎ ㅎ
    좋아하는 초밥이라 한참 들여다보고 갑니다.
    맛나겠어요~^^
    연어회 너무 맛있겠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너무 맛나겠어요..초밥 너무 좋아하는데!!!
    맛집은 왜 항상 먼걸까요?ㅠㅠ 군침만 흐르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초밥..회가 짱이죠~

    맛나보입니다
    눈으로 맛보고갑니다
    바로 만들어서 먹는 즐거움
    말안해도 익히 느끼겠는걸요~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꼭가보고싶은 친구네집같네요 여기는 전북임실인데''''''
    수요일 저녁에 다녀갑니다.
    수고하시 자료 잘 보고갑니다.
    편안한 저녁,밤 되시기 바랍니다.고맙습니다.
     .*"'*..*'"*.
     (*.*)'"**"'(*.*)
    (☆)………─▶ £σνε уσυ ◀─………(☆)º
    │╋[(파이팅)+아자+아자]
    │╋╋╋╋╋╋╋╋╋╋╋╋.&&..╋╋╋╋
    │☞오늘도 ㈀Ι쁨㉠ł득항l복㈎득 했음 좋갰습니다.(☆)
    │☞한해도,지는 해처럼,저무네요. '(*.*)
    │☞11월 마무리 잘 하시고요.(파이팅)(!)(!) '
    │☞새로이 시작하는 12월,고고+(남녀),싸방.싸방'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합니다,(샤방)(샤방)(^-^)'
    │☞님의 (러브)은, 우리 모두의 (러브)입니다.(~)+(아싸)(~)'
    │☞올려 주신글 잘 보고요.(고고씽)+(남녀)+(~)(쪼아)' ++
    │☞늘, 진심으로 감사해요. (굽신)(~)(파이팅)(~)(~)(~)
    │☞늘 \(⌒ε⌒*)/이만큼 행복하세요 (~)(☆)
    │☞Good++♧꿈++♧이루소서(~)(!)(!)아자,(파이팅)+ ,·´″°³о♣‥‥──♣(^^)
    │╋♧╋ -Йаvё Д NiСё Ðaу =Йаvё Д NiСё Ðaу -╋♧╋
    │(♥)(¸,·´´`)  〃´`)(^-^)    ♬   。
    │。  ,·´ ¸,·´`  ,·´ ¸,·´`) ¸,·´`) 。 
      (¸,·´  (¸,·´  (¸,·´  (¸,·´´`) ♬(♥)  
    │. ┌────┒              
    │. │幸福‥╂─┐             
    │. ┕━━━━┛┌┼┐[(러브)]◀   
    │. ‥‥‥‥‥‥└┘└───────────
    │/. ̄☞☜ ̄\늘 \(⌒ε⌒*)/(방가) (방가) 워요(~)(♡)
     .*"'*..*'"*. .*"'*..*'"*. .*"'*..*'"*.
    │. ┕━━━━┛┌┼┐Good총총,달려왔어요(*.*)  
    │. ‥‥‥‥‥‥└┘└───────────
    │. ┕━━━━┛┌┼┐Good+소망,가득하세요.(*.*)
    │. ‥‥‥‥‥‥└┘└───────────
    └ º(☆)………─▶йарру đαу◀─………(☆)º
    맛있어보이네요^^ 혼자하셨어요 ,술을~ (혼자먹는)재미있습니다. 맛있게드셨나요.
    이집 장사가 엄청 잘되던데요~담에 꼭 방문 해봐야겠네요 ^^
    초밥은 골라먹는 재미가 좋아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와 (대박)확인 정말로 맛있겠습니다(~)(~)(~)(굽신)(굽신)(~)(~)꼭한번 맛보고 싶어요(~)(~)(~)(대박)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