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8. 2. 5. 05:00

    ♡ 동네 중국집 맛좀보소~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소성로 83

     

     

     

    주말에 형님네 집에 놀러가서~

    중국음식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했는데.. 뭔가 아쉬운점이 있어~

    다음날 직접 방문해 봤어요..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체인점이라 곳곳에 많을거예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너무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들었어요.^^

     

     

    그럼 메뉴판을 한번 정독해 볼까요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니네요^^

     

     

    쟁반짜장을 참으로 좋아라 하는데..

    이날은 패스~^^

     

     

    코스도 있으니 잘 보세요^^

     

     

    방문하니~ 서비스로 군만두도 주고 좋네요^^

     

     

    써비스 짬뽕국물 맛이 좋네요^^

     

     

    류산슬는 이렇게 나옵니다..

    그동안 제가 너무 고급적인 류산슬만 먹어서 그런가~

    너무 걸죽하게 나와서 좀 놀랐어요..

    35,000원 인데~ 보기는 좋으나~

    가성비 좀 떨어지는것 같아요^^

     

     

    짜장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것이 군침 돌게 하네요^^

     

     

    잘 비벼서 한입 먹으면..

    면도 괜찮고 춘장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짬뽕은 이렇게 나옵니다.

    보기에도 매콤해 보이는 색깔이죠^^

     

     

    평소 짬뽕을 잘 안먹는데...

    이날은 제가 짬뽕 한그릇을 다 먹었네요^^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배달할때나 주문할때 어떻게 해달라고 하면 잘해주실것 같아요..

    다만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가 있는것 같아 선택을 잘 하셔야할듯~^^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하시면..

    밑에 있는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저도 중국음식을 좋아하는데
    짜장면이 먹고 싶네요...
    볼매님!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동네 주민들에게 인정 받은 집이
    진짜 맛집이지요...^^
    정말 입맛이 돌게 하네요.
    아침식사 전인데.....
    늘 보던 짜장면에 자꾸 눈길이 갑니다
    짜장면이 맛이있어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추운날은 역시짬뽕이겠지요
    얼큰한 짬뽕국물한모금에 얼었던몸이 스르륵풀어질거같군요
    짬뽕한그릇 하러가야겠습니다 ^^*이슬이도 일잔 ^^*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행복하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BF)
    짜장과 짬뽕이 유혹하네요.
    좋아요.
    유산슬이 가격대비 넘 적은 양인것 같긴하네요....ㅠㅠ
    그래도 넘 먹고싶네요....^^
    참 맛있어보여요~
    맛갈스럽네요
    자장면 때깔이 넘 좋습니다.
    맛집먹거리 먹음직한 음식이 많기도 합니다
    보기만해도 입맛을도꾸는먹거리가 푸짐하군요........
    전철로 갈 수 있는 곳은 아닌가 보죠?
    얼큰한 짬뽕 한 그릇 하고 싶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인천이 한국식 중국집의 원조격인데 거기도 체인점이 들어가는군요 ㅎ
    점심으로 중식할까 봐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일요일 밤에 다녀갑니다.
    소중한 자료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누리시고 활기찬 월요일 맞으시기 바랍니다.
    자장면이 진국이네요 ㅎㅎ 윤기가...쩝
    저도 학익동 칭칭 단골이에요
    여기 진짜 맛있어요!!!! 최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여긴 짬뽕이 너무 맛있어유 ㅋㅋㅋㅋ 해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