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8. 3. 21. 05:30

    ♡ 방송에 나온 곱창전골!!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제일로27번길 3-14

     

     

     

     

    오랜만에 매콤한 곱창전골이 생각나서~

    30년 이상이 된 곱창골목을 가봤습니다..

    최소 30년 이상 20개 이상의 곱창 가게가 있었는데~

    이젠 10개도 안남은것 같네요..

    그중에 방송에 나온 유명한 곱창집이 보여~

    들어가 봤습니다..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실내모습 입니다..

    다른가게는 많아야 한두테이블 밖에 손님이 없었는데~

    이곳은 밖에서 계속 손님들이 줄서 있더라구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다른가게들도 가격과 메뉴는 비슷해요~

    근데 이 가게이는 뭔가 비법이 있어서

    이렇게 손님들이 많을까요^^

     

     

    깍두기와 동치미가 나오는데~

    기본 두그릇씩은 비우고 가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백볶음 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소주 한병은 거뜬합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죠^^

     

     

    곱창전골 소자는 이렇게 나옵니다..

    야채와 육수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여기 곱창전골은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밖에 안먹은 사람은 없다더군요..

    그만큼 중독성 있는 맛이예요

    예전에는 여기에 쫄면사리를 꼭 먹었는데~

    둘이서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그래서 볶음밥 하나만 주문했어요..

    역시 탁월한 선택이죠^^

     

     

     예전에는 이곳 곱창골목에 손님들이 항상 많았는데~

    다른곳은 손님들이 별로 안보이네요..

    그래도 이곳은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아직까지 줄서서 먹는 맛집이 되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하시면..

    밑에 있는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메뉴가 나왔네요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지막 사진을 보니
    입맛이 절로 나네요.~
    소주 한잔 저절로 생각나게 해주는 음식이네요...^^
    네~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아주 맛나 보입니다.
    좋은 맛집 잘 기억하고 갑니다
    즐거우시고 행복하세요!!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놓칠수 없어요 ㅎㅎ
    얼큰한 곱창전골에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겠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이런 주말이면 친구들과 수주 한잔하고 싶어지는 안주 입니다.
    (삼)월의 마지막 일요일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네요
    건강을 지키는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예전에 지인들과 자주 갔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저는 백볶음도 괜찮겠어요.
    쫄깃거리는 식감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얼큰하니 저녁으로 먹고 싶네요 :-)
    너무 맛있었요,,, 그리고 짱이에요...
    요즘 여기가 대세입니다. 믿고 찾아오는곳 언니들몸매 환상의 S라인

    매력의 소유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세요

    카톡 : by369
    요즘 여기가 대세입니다. 믿고 찾아오는곳 언니들몸매 환상의 S라인

    매력의 소유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세요

    카톡 : by369
    햇볕이 따뜻한 날
    하지만 미세먼지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네요
    자연현상이니 무시해버리고
    불친님
    오늘은 어제보다 더
    아름답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부산에서 아주맛잇게 먹었던 기억이잇습니다
    이슬이하고 그저그만이죠 ㅎㅎㅎ
    소주 맥주 막걸리가 골구루 땡기는 맛인가 봅니다.
    정말 맛있겠네요...
    와...공감하고갑니당~!@@
    아이도저ㅣ못참겠당
    먹으러가야지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