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3. 3. 25. 17:44

    볼매와 함께 맛집 찾아 고고씽

    십정동 도축장... " 참나무집 " 032 - 582 - 4368 

     

       위치(지도)  인천시 서구 가좌4동 480 (십정 도축장 내)

     

     

    인천시 서구 가좌동(십정동)~ 도축장 주변에 식당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몇군데 다녀봤지만... 이곳이 제일 친절하고~ 서비스도 팍팍 주고~~

     고기의 질과~신선도~ 곱창의 쫄깃함이 입에 쫙쫙~~ 감기더라구요..ㅎ

    사장님께서 암투병 요양중~ 1년 가까이 안계셔서 맛이 좀 떨어지는가 싶었는데~

    몇일전 VJ특공대에 나와서~ 오랜만에 가봤는데...

    사장님께서 괘차하셔서~ 다시 솜씨를 발휘하시더군요..ㅎㅎ

     

    사진 보시기전에 손가락 숫자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 사진 공개~

     

           가게 전경입니다.. 

    실내 공간 입니다.. 

    두군데로 나누어져 있어요.. 

     

      대표메뉴 : 싱싱한 한우~ 탱탱한 곱창~    

     메뉴판 1

       메뉴판 2

     

                        기본찬 입니다..

                        김치~콩나물~버섯~나물~야채~ 등등~~ 

    부추무침~~ 정말 맛나요~~ 몇접시를 비웠던지~ ㅋ

    버섯볶음도 나와요~

     버섯도 마구 줍니다.. 

    싱싱한 간과 천엽~~~ 

    달라고 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계속 줍니다~~ㅎㅎ 

    선지국~ 정말 별미예요~~ 먹다 질릴때까지 줍니다..ㅋㅋ 

    한우 모듬은 이렇게 나옵니다...

    토시살~등심~차돌박이~ 

    등심 두께가 장난아니죠~~ 무게로 1,2kg 입니다.. 

    마구 구워 드시면 됩니다.ㅋㅋ 

    곱창구이는 이렇게 초벌해서 나옵니다.. 

    불판에 가지런히 올려서 구우면 되죠~ 

    노릿노릿해 지면 뒤집으셔야죠~  안그럼 타요~ㅎㅎ

    먹기 좋게 잘라서~~마구 드시면 됩니다...ㅋㅋ

     

    옆에...대호집도 몇번 가봤는데~

    참나무집이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면서 맛도 훌륭합니다..

     

    서비스면 서비스~ 맛이면 맛~~ 참으로 입맛 땡기는 곳입니다..ㅎㅎ

     

     *** (지난주에 다녀오고~ 일주일 후~~)

     집안 어른들께서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어제 또 다녀왔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살치살을 시켰습니다...

     마블링이 끝내줍니다..

    저 두께 보십시요~ 와우~~

    이렇게 식구 인원수데로 올려놓습니다..

    너무 많이 올려놓으면 관리가 안되더라구요..ㅎㅎ

    살짝 구워~핏기만 사라지면 소금장 찍어서 먹습니다..

    아주~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

    한입 드셔보고 알아서 척척~~

    육즙이 좌르르~~ 또 침 넘어가네요~ ㅎㅎ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ㅋㅋ

     

    고기 먹고 곱창 서비스로 달라고 하면 줍니다..

    어제도 한우에~ 곱창에~ 선지국~ 두그릇에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울 장모님께서 너무 맛나게 드시니 기분이 좋네요^^*

     

     

     (글목록)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맛집을 볼수 있어요

     다음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구독+ 눌러주시면 제글을 쉽게 볼수 있어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손가락(숫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또 먹고싶당~~ 꾸~울~꺽~~
    저도 여기 가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방갑네요.
    앞으로 여기 블로그 자주 올께요.
    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네~~자주 놀러 오세요..ㅎㅎ
    울 할머니 엄마 모시고 다녀왔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맛나게 배부르게 잘먹고 온 곳입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과식은 금물..
    근데 자꾸 손이 가는걸 어쩌누~ㅋ
    저도 여기 단골이예요^^
    신랑하고 고기먹고 싶은땐 꼭 여기로 가자고 해요~
    선지국이 정말 맛있어요^^
    우리팀도 가면 선지국 다섯번 리필은 기본이예요^^*
    요기요기 넘 맛나는곳!!! 소고기 먹을땐 꼭 가는집!!!
    오우~~맛집은 누구나 다 아는듯~^^*
    비밀댓글입니다
    오병짜리 안주인데, 거까지 가다가 행려병사 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