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4. 6. 14. 04:30

    ♡ 더위야 물렀거라!! 시원한 열무국수~

    인천대공원 후문 근처.. "" 만의골 느티나무집 ""  032 - 473 - 1232

     

      위치(지도)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123

     

      

    여름에는 뭐니뭐니 해도 시원한 음식이 최고죠~

    인천대공원 후문~ 소래산 아래에 보면..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중에 유독 손님들이 많이 찾는곳이 있는데요..

    바로 얼음송송 열무국수를 먹기 위해서 입니다..

     

    얼음송송 막걸리와 녹두전 이면..

    등산으로 쌓인 피로가 한방에 풀립니다..

    직접 만든 손두부는 그야말로~

    고소함의 절정을 맛볼수 있어요..

     

    어디 함 볼까요~~

     

    사진 보기전에 손가락(숫자)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장사가 워낙 잘되서~

    옆에 또하나의 건물을 만들었네요^^

     

     

    메뉴판 입니다...

    이곳은 손두부가 유명한 곳입니다..

    테이블 마다 하나씩은 꼭 주문하죠^^

     

     

    일단 손두두를 하나 주문하니~

    이렇게 상차림이 차려 집니다..

    갈증이 나서 막걸리 부터 한잔 따라 봅니다^^

     

     

    이것이 이곳의 유명한 손두부 입니다.

    보기에는 그냥 평범해 보이지만..

    그 고소함은 이루 말할수가 없어요^^

     

     

    열무와 배추김치~

    그냥 투박하게 올렸지만..

    그맛은 최고라고 할수 있어요..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김치에 싸먹으면 더욱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해물파전 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녹두빈대떡을 주문했습니다..

    만원인데.. 비주얼이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피자처럼 잘라 먹었습니다..

    역시 고소함이 절대 지존 같아요..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시원한 막걸리 한잔이면..

    모든 피로가 싹~~

     

     

    노릇하게 구워진 녹두빈대떡은 맛은..

    등산으로 피로에 지친 몸을 달래주는데..

    아주 그만 이였어요.^^

     

     

    열무국수도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이것 보십시요~~

    얼음송송 육수를 보는순간..

    더위가 십리 밖까지 도망갔어요^^

     

     

    얼음 육수에 빠진 면빨은..

    보기에도 탱글탱글 쫄깃해 보이지 않나요??

     

     

    한입 먹는 순간...

    입안이 얼얼하고~ 온몸이 짜릿한게..

    더운 여름날에 최고라고 생각해요^^

     

     소래산 등산으로 지친 몸을 달래는데..

    최고의 식당인것 같아요..

    고소함의 절대 지존인 녹두빈대떡과

    손두부에 막걸리 한잔이면..

    룰루랄라~ 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더위에 약한 분들..

    여기서 얼음송송 열무국수 한그릇 드셔 보세요..

    겨울왕국에 있는것 같은 착각이 생길거예요^^

     

     (글목록)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맛집을 볼수 있어요

     다음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구독+ 눌러주시면 제글을 쉽게 볼수 있어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손가락(숫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 여름에는 열무국수가 최곱니다요. ㅎ
    얼음송송 육수가 속까지 얼얼하게 만들어요^^*
    열무국수 한여름의 별미이죠
    맛있겠네요
    시원한맛이 최고였어요^^*
    안녕하세요.주말입니다.^o^

    세상에는 여러 기쁨이 있지만..
    가장 빛나는 기쁨은 가정의 웃음입니다.
    다음 기쁨은 자식을 보는 부모의 기쁨입니다.
    이 두가지 기쁨이 가장 성스럽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o^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잊지 않고 기억하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은 무심히 떠나 보내지 않으며 (~)
    잃어 본 적이 있는 사람은 잃어버린 아픔을 알기에 (~)
    또 다시 잃어 버릴까 봐 항상 챙기며 준비해야 해요 (!)(!)(!)
    감기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인연으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녹두맛으로 입안 가득 씹는 아침...
    시원한 막걸리와 짝꿍이죠^^*
    반갑습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더워지기 시작되는 6월!
    한주의 피곤을 모두 털어내시고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정성담은 작품에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한 여름철에는 자주먹게되는 열무국수
    지금 한그릇 땡깁니다
    더운 여름날에 최고의 별미예요^^*
    벌서 주말이내요...
    좋은 시간 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건강하시구요...
    -불변의흙-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얼음숭숭띠운 얄무국수 한그릇이면
    더위도 멀찍히 물러날 듯 합니다.
    무더운 날에 먹으면 완전 최고예요^^*
    열무국수 먹고 싶다
    잘 모고 갑니다
    요즘...열무맛에 푹~ 빠져 살아요^^*
    캬 아직 점심을 먹지 못한저로써는 참기 힘이 드네요 막걸리 한사발부터 마시고
    열무국시 한그릇 하고싶습니다 포스팅 (즐)감하구요
    주말 잘 보내시고 오이소에 볼매님예
    깍꼬님은 참으로 활발한 분이세요(~)
    그래서 가족들은 (즐)겁겠어요(^^)*
    말만 들어도 꿀꺽~~~
    먹고 싶군요.
    완전 시원한 맛에~
    더위는 생각조차 나질 않아요^^*
    만지면
    솜털 같은 보드라움이
    허허로운 고요를 껴안고
    불빛에 그슬린 수평선엔
    물컹한 그리움이
    바다를 물결친다.
    제 詩 중에서

    시인의 가슴으로 바닷길에 서 봅니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신록은 우거져 절정을 이루는데,
    세월은 침묵하며 우리네 삶의 길이만 잘라 먹을 때,
    세태의 흐름에 소화불량이 된것 처럼 답답해집니다.
    성서에 등장 인물 중
    애굽의 총리 요셉이 나옵니다.
    그는 지혜롭고 총명하여 애굽 왕의 총애를 받아 총리가 됩니다.
    현대판 홍리 후보도,
    요셉처럼 지혜가 충만하여 개인의 유익을 위함이 아닌 나라를 위하므로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어지는 고운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아~~~
    올리신 작품 잘감상하고 갑니다.
    멋지고 대단들 하세요.
    んㅏ乙ㅏ ぁ ㅏ し ㅣ てㅏ.
    ¸,·´`)
       (¸,·´ (¸*´시인 / 늘봉 드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열무구수,,,
    가격은좀 ㅡ그래도 맛이있다면 그런대로..
    그러나 열무국수 여름엔 최고죠...
    시원한 열음과 함께라면,,,
    녹두전 눈길이 머물게 합니다...
    얼음송송 열무국수~
    그 시원함은 최고였어요..
    이곳은 손두부도 유명하지만..
    녹두전과 해물파전도 최고였어요^^*
    열무국수
    시원하겠네요
    잘 보고갑니다(~)(~)
    날더울때 열무국수 최고지요..
    한그릇 먹고 싶은걸요..ㅎㅎ
    음식들이 모두 막걸리와 궁합이 잘 맞는 것들이라 그런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열무국수 한 그릇 시원~하게 먹고 싶은 무더운 날씨네요..정말 맛있어보여요!
    다~~~제가 다~아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뭐 하나 놓칠께 없답니다!~와~우!~
    인천 가야겄당!~~~ㅋㅋㅋ^^*
    작년 6월28일 포스팅과 거의 흡사하네요^^ 파전만 빼고 완전 똑같아요^^ 재탕사진 잘보구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