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4. 6. 19. 04:30

    ♡ 인천에서 과일,팥빙수 제일 맛있게 하는집~

     제물포 뒷역 근처.. "" 바롤로 카페 ""  032 - 888 - 2250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도화동 81-5

     

     

    인천에서 팥빙수, 과일빙수를~

    제일 맛있게 하는집을 소개합니다..

    국내산 팥을 사용하여 만든 팥빙수와~

    얼음 대신 생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든..

    과일빙수는 최고라고 할수 있어요..

     

    실내도 어찌나 깔끔하고 이쁘게 꾸미셨는지~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좋은 맛집 입니다..

     

    어디 함 볼까요~~

     

    사진 보기전에 손가락(숫자)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제물포 뒷역~ 주차장 앞에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과일빙수와 팥빙수가 눈에 띄여 들어 갔습니다^^

     

     

    이곳은 천연재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왠지 믿음이 가는 가게 입니다^^

     

     

    실내모습 입니다..

    밖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반전이 있는 분위기네요..

    깔끔하고 이쁘네 꾸며 놓으셨네요^^

     

     

    이곳은 아기자기한 소품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중앙 테이블 외에~

    이렇게 각자 분리된 공간도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먹는것 같은 분위기를 주셨네요^^

     

     

    그래서 저희는 이 공간에서 먹었어요..

     

     

    창가에는 이쁜 인형도 놓여있네요..

    소품 하나만 보더라도 기분좋아지는 곳이예요^^

     

     

    메뉴판 입니다..

    샌드위치가 우리밀식빵과 유기농 사과쨈을~

     사용한다고 하니 안먹어볼수가 없겠어요^^

     

     

    팥빙수를 주문하니 이렇게 나왔습니다..

    비주얼에 깜놀했어요..

    국내산팥 위에 생과일이 들어있네요^^

     

     

    아이스크림 위에 체리~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국내산 팥을 사용 합니다..

    떡고물에 생과일인 키위와 망고를 올려 주십니다..

     

     

    눈꽃빙수는 아니지만..

    달달한 팥과 생과일 씹히는 맛이 일품 입니다.

    쫀득한 떡고물은 팥빙수의 화룡정점 이지요^^

     

     

    이것이 유기농 샌드위치 입니다..

    비주얼은 뭐 그냥 평범 합니다..

     

     

    우리밀식빵과 유기농 사과쨈을 사용한다니..

    괜히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예요^^

     

     

    쨔잔~ 드뎌 이곳의 백미..

    과일빙수가 나왔어요..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과일빙수는 얼음을 사용하지 않고~

    수박을 얼려서 갈았습니다..

    정말이지 사장님의 센스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이곳의 과일빙수는..

    인천에서 제일 맛있는곳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어요^^

     

     가게 인테리어를 보니~

    여사장님의 마인드를 알수 있을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이쁜것이 많고~

    볼거리가 많아요..

     

    재료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좋은것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유기견을 4마리나 입양해서 키운다고 하니..

    사장님의 마음이 참으로 이쁘신것 같아요..

     

    이런곳은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글목록)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맛집을 볼수 있어요

     다음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구독+ 눌러주시면 제글을 쉽게 볼수 있어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손가락(숫자)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빙수가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더운 날 한 그릇 먹으면 정말 시원하겠습니다.^^
    생과일을 직접 갈아서~
    건강도 챙기고~ 너무 맛있어요^^*
    어찌 이런곳을 발견 하셨는지~~~
    꼭 한번 가 보고 싶네요~~
    팥은 팥빙수의 생명인데,,, 대부분 수입산을 사용하거든요~~ 국산은 넘 비싸서~~~
    과일빙수도 좋구요~~ 가격도 참 착하네요~~
    무더운 날 팥빙수 한 그릇~~~
    좋은 곳 잘 보고 갑니다~~~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곳이예요^^*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싶습니다.~
    더운날엔 시원한 팥빙수가 짱! 이죠^^*
    팥빙수가 가격을 올렸어도 저렴한것 같아요
    주인의 재료선택이 먹는이들에게 전달 되는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작년에 비해.. 천원 올렸는데..
    그맛은 더 업그레이드 됏어요^^*
    편하게 앉아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에 과일을 직접 얼려 갈은 빙수~~
    넘넘 먹고 싶네요^^
    연인끼리 가도 좋고~
    가족끼리 가도 편하게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아요^^*
    편하게 앉아서 먹을수 있게 해 놓았네요
    가격도 착하네요 ^^
    우리만의 공간이 있어 좋았어요^^*
    와우 ~~
    보기만 해도 뱃속까지 시원해 집니다.
    더운날엔 이만한 것이 없죠^^*
    수박과 딸기중 바뀌는건가요~? 딸기얼음이라면 대박이겠어요 ㅎㅎ
    딸기하고 망고도 있는것 같아요^^*
    이잰 제철을 맞은듯..
    시원함을 느끼는 포스팅에 머물러 갑니다..
    알록달록 비주얼도 너무 좋았어요^^*
    비주얼만 봐도 맛나 보이네예

    요새 참 마이 덥네예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네예
    편안한 밤 되세여^^*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그맛도 끝내줘요^^*
    시원한 빙수, 너무나도 먹고파요 ㅎ
    생과일을 갈아주다니 정말 이색적이네요 ㅎ
    상큼한 과일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팥빙수 좋아하는데... 좋은 장소
    바롤로 기억하겠습니다.
    편하게 집에서 먹는것 같은 공간이 있어
    더욱 좋았어요^^*
    2박 3일 여행 다녀 오느냐 답방이 늦었습니다.
    내일 화천 다녀와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즐거운 여행 하고 계시네요^^*
    진짜 먹고싶다..ㅠㅠㅠㅠ 빙수빙수~~여름엔 빙수죵
    제가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예요^^*
    요 포스팅을 보니
    여름이 됐는데도
    아직 한번도 빙수를 먹어보지 못했는데
    올 여름은 기필고 먹어봐야겠네요.^^
    여름에 단골메뉴죠..
    올해는 또 얼마나 많은 빙수를 먹을지^^*
    아!~~~달달한 팥빙수를 산에서 내려올때 한그릇 해야 것는데...인천이군요!~ㅋㅋ^^*
    수봉공원 한바퀴 돌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오 깜끔하니 맛있어보입니다:) 옜날에 먹던 생과일빙수집느낌이 납니다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팥빙숙가 제철을 만났습니다.
    제물포역
    팥빙숙가 제철을 만났습니다.
    아(!)(~)(~)(~)달달한 팥빙수를 산에서 내려올떄 한그릇 해야 것는데...봉화산이군요(!)(ㅋ)(ㅋ)(^^)*
    수봉공원 여섯바퀴 돌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