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5. 8. 14. 05:30

    ♡ 인천 최고의 중국요리를 맛보다!!

     

      위치(지도)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2 드림시티 202호

     

       

    맛집블로그를 하다 보니~

    지인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오면..

    저에게 정보를 줍니다..

    어디어디 가면 정말 맛있더라~

    그럼.. 거의 찾아가는 편이지요^^

     

    이번엔 송도신도시에 기가막힌 중국요리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들에게 한턱 쏠겸해서 같이 가봤습니다..

     

    역시 소문데로네요..

    아이들 포함해서 10명에서 갔는데..

    모두들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 합니다..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외관만 봐도 참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실내의 홀 모습 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에 기분까지 좋아 집니다^^

     

     

    단체룸도 4개정도 있는것 같아요..

    저희가 한군데를 예약 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고급 중국집에서 가격도 괜찮네요..

    일단.. 삼선짜장~ 쟁반짜장~ 백짬뽕을 주문했어요^^

     

     

    식사 밥류도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는 잡탕밥과 마파두부밥을 주문했어요^^

     

     

    육류에서는 탕수육과 고추잡채를 주문했어요^^

     

     

    점심코스요리도 저렴하게 구성해 놓았네요..

    고급메뉴로 22,000원 3만원 짜리도 있어요^^

     

     

    음식 나오기전에 문득 천장을 보니~

    고급스러운 등이 눈에 띄네요^^

     

     

    이곳이 참으로 맘에 드는것은..

    밑반찬을 개인적으로 하나씩 주고~

    앞접시도 맘껏 쓸수있게 옆에 준비해 주십니다^^

     

     

    먼저 탕수육이 나왔네요..

    보기에도 바삭해 보이는 비주얼에 ~

    가족들이 탄성을 내네요^^

     

     

    탕수육 소스도 그동안 제가 봐왔던 것과는..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이곳은 화학조미료를 안쓴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일단 소스를 부어서 먹었어요^^

     

     

    탕수육을 하나 들고 먹어 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식감이 너무 좋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백짬뽕은 이렇게 나옵니다..

    비주얼에 완전 깜놀했어요.

    거의 해물탕 수준 입니다^^

     

     

    8천원짜리 백짬뽕에 ~

    낙지 한마리가 통채로 들어 갑니다..

    완전 대박이네요^^

     

     

    쭈꾸미도 고운 자태를 뽐내네요..

    백짬뽕에 모두들 반했어요^^

     

     

    면빨도 쫄깃하고~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까지 시원하니~

    최고 인기가 많았어요^^

     

     

    삼선짜장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양이 일반중국집 보다 훨씬 많아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듯~^^

     

     

    일단 짜장소스를 부어서 마구 비벼 줍니다^^

     

     

    윤기가 좌르르~

    쫄깃한 면빨에 부드러운 소스맛이 좋았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참으로 좋아했어요^^

     

     

    쟁반짜장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삼선짜장과는 색깔부터 다르네요..

    가격은 3천원 차이인데 양은 두배로 많았어요^^

     

     

    찐한 색깔을 볼수 있듯이~

    짜장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고~

    매콤한 맛이 술안주로도 아주 좋네요..

    아이들은 매워서 못먹고~

    어른들은 한잔~ 캬~~ ^^

     

     

    후식으로 나오 빠스 입니다..

    처음 먹어 봤는데 쫄깃하고 달콤한 맛에~

    아이들은 완전 신났어요^^

     

     음식이 4가지 더 있는데 사진이 많은 관계로~

    다음에 2탄으로 올릴께요..

     

    35년 전통의 중국요리 장인이 만든 음식~

    말이 필요없이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그동안 먹었던 중국음식과는 비교불가 입니다.

    부모님과 형제들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이런 중국요리집을 알게 되서 너무 기뻐요..

    가격대비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느끼고 왔어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아침부터 침만 고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인천 최고의 중국요리
    꼭 맛보고 싶네요.
    볼매님! 즐거운 연휴 되세요. ^^
    백짬뽕 맛보고 싶네요~
    - 보자기와 걸레.-
    겸손이라는 보자기는 사람들의 결점을 덮고
    반성이라는 걸레는 사람들의 잘못을 깨끗이 닦는다.
    고운님 오늘도 맑고 고운 미소로 즐거운 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35년 전통의 맛이라니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어마어마한 맛이려나요 ㅋㅋㅋ
    외부도 그렇거니와
    내부도 중국집 답지않게 고급져 보입니다.
    전통은 맛이 납니다
    요리도 ~ 우리의 요리가 ~
    세계화가 ~ 되어야 ~ 합니다 ~
    한번 먹어보면 다시 먹고싶은 마음 입니다 ~^&^~
    요즘 맛없는 프렌차이즈 중국집들이 마니있던데
    올만에 전통중국집을 찾았네요^^
    전통 중화요리를 원하시는분꼐 강추합니다
    정말 맛나요 후회안하실거에요
    탕수육 색깔이 식욕을 땡기게 하네요
    음식은 눈으로도 먹는다는게 이걸 보고 하는말인거같아요
    급땡깁니다
    갑자기 중화요리가 입맛을 다시게 만듭니다
    옛날 즐겨먹었던 삼선짜장면이 먹고 싶군요~~
    멋지고 깔끔하면서 맛깔스럽네요,,
    포스팅을 멋지게 하시니 한층 더한듯 합니다,,

    오늘이 광복절이고 주말입니다,,
    오늘은 어디로 가시나요 ㅎㅎ
    기쁨과 감사가 가득한 복된 날 되시길 기도합니다
    지금 당장 출발해서
    먹어봐야 겠어요.
    맛있겠죠 ?
    한가지 질문이 있어요.
    이 업소와는 관계없는
    질문인데요.
    중국집에서 식재료로
    사용하는 것이 국산이라고하면
    한국산인가요 ,
    아니면 중국산인가요 ?
    ㅋㅋㄲ
    탕슉이 땡기는 저녁시간이네용ㅎ
    나머지 요리들도 기대하겠습니당ㅎ
    쭈꾸미만 봐도 맛나보여요.
    해산물이 가득하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분위기도 좋네요^^
    윤기가 흐르네요~ 저도 점심에 중국요리 먹어야 겠어요 ㅎ
    정말 군침도는군요
    갑자기 중국음식 먹고싶어 졌네요..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푸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