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5. 9. 1. 05:30

    ♡ 저렴하고 푸짐한 횟집!!

     

      위치(지도)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260-5

     

      

     

    무더위가 한풀 꺽인듯 했지만..

    여전히 낮에는 푹푹~ 찌는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이럴땐 시원한 동해바다가 그립습니다..

     

    8월 한창 성수기때 당연히 바가지를 쓸것이라고~

    생각하고 관광지를 갔는데..

    너무도 괜찮은 곳을 다녀와서 만족했어요..

     

    내년에도 또 가고 싶은곳 입니다..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보기만 해도 그냥 들어가고 싶은 모습 이네요^^

     

     

    1층의 실내모습 입니니다..

    원목으로 된 테이블이 운치가 있네요..

    역시 창가가 인기가 많아요^^

     

     

    2층의 모습 입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가 인기가 많아요..

    하지만 2인용 이라는거~^^

     

     

    메뉴판 입니다..

    관광지인데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네요^^

     

     

    저희는 어른 다섯명에서~

    모듬회 中자로 주문했어요..

    모든것이 다 국내산이라 참으로 맘에 드네요^^

     

     

    회먹으면서 상추를 싸먹는 사람은 초보자^^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참으로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것이 다 모였어요..

    물론 리필 가능합니다^^

     

     

    해산물은 이렇게 따로 나오네요..

    역시 정갈한 비줄얼에 만족합니다^^

     

     

    타우린이 풍부한 문어를 먹으면..

    피로회복과 피부에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참치와 대하 소라까지~

    싱싱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향이 좋은 멍게까지~

    우리 할머니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모듬회는 이렇게 나옵니다..

    대나무에 올려서 나오니 참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3가지 회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한상 차려줍니다..

    이것이 10만원 짜리 한상 입니다..

    관광지에서.. 그것도 성수기에~

    이정도면 최상급 이네요^^

     

     

    회 마니아들은 이것부터 먹는다지요..

    지느러미 참으로 고소하고 맛있어요^^

     

     

    어머니가 칼국수를 먹고 싶다고 해서~

    하나 주문해 봅니다..

    비주얼은 시장통에서 나오것과 비슷하네요^^

     

     

    진한 국물맛도 좋았지만..

    칼국수면이 쫄깃하니 맛있어요^^

     

     

    25000원 짜리 모듬물회는 이렇게 나옵니다..

    회와 멍게 오징어에 전복까지~

    매운탕도 맛있었지만..

    저는 물회가 맛있어서 마구 흡입했어요^^

     

     

    동네에 이렇게 파는 물회집만 있어도..

    매일 가서 먹을것 같아요^^

     

     이곳은 게스트 하우스 하고 같이 운영하는데..

    서울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맛도 좋지만.. 청결하고~ 서비스도 좋고~

    성수기에 관광지에서 실망한적이 많은데..

    이곳은 가족 모두 만족하게 먹고 왔어요..

     

    경포해변에 간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완전이뻐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되시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보고 싶은 내용들이 많네요~~
    자주 들릴게요^^
    상차림이 깔끔하고 예뻐요
    수상한 분인만큼 정갈한 식탁이군요.
    보기만도 침이 꿀꺽입니다~
    물회가 진짜 시원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
    위에 칼집나 있는 전복이 참 먹고 싶네요 ㅎㅎ
    회를 잘 안먹기때문에...ㅋ 스끼다시 많이 나오고 잘나오면 정말 좋아요~잘 보고 갑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와 음식들이 참 시원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
    우와 맛있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공감 꾹-
    회가 제대로 살아있네요.. 가보고 시퍼요
    맛 있게도 보이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맛있겠네요....쩝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월요일 한주 시작
    활기찬 출발하시며
    꼭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와맛있겠네요~ 경포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꼭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와우~~~ 물회 정말 맛나보이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먹으러 가야겟어요 ㅎㅎㅎ
    우아..... 어마어마하네요!! 바다구경갔다가 들르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침나옵니다 ..... 대박이네요
    잘 보구 갑니다 좋은 곳 수고하세요,,
    맛있는거먹으려면 멀어도가야겠죠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덕분에 더배가고파졌어요^^
    지금이라도 출발하고 싶어지네요!!
    가격이 착한것같아요
    물회 25000원 짜리 먹고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