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6. 3. 7. 05:30

    ♡ 모든메뉴가 4500원 밥집~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인하로77번길 6-26

     

       

    대학가에는 저렴하고 푸짐한 밥집이 많이 있어요..

    새내기 학생들도 알아두면 좋을것 같아요..

     

    인하대후문에 가면 착한 밥집 골목이 있는데..

    예전에는 모든메뉴가 4천원 이였는데..

    이번에 가보니 4500원으로 인상 되었네요..

     

    그래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착한가격 맛집골목에 있는데..

    여러곳 중에 어디갈까 고민하다 들어가 봤어요^^

     

     

    개강을 해서 학생들이 많네요^^

     

     

    모든메뉴가 4500원 입니다..

    저희는 원산지를 보고~

    국내산인 돈까스와 치킨불고기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물론 무제한 리필 가능합니다^^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계란말이는 아니지만..

    계란말이는 다좋아요..

    많이 만들어 놔야지 바로바로 리필 되지요^^

     

     

    강된장도 준비되어 있어 맘껏 갔다 먹을수 있어요..

    나중에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치킨불고기와 돈까스 비주얼 입니다..

    1인분씩 인데 양도 푸짐하네요^^

     

     

    주문할때는 치킨과 불고기가 섞어서 나오는줄 알았는데..

    불고기 소스에 치킨을 볶아서 나오네요..

    입맛에 맞았어요^^

     

     

    저는 뻑뻑한 닭가슴살 부위가 좋아요.^^

     

     

    돈까스는 이렇게 나옵니다.

    역시 1인분에 푸짐함을 자랑하네요^^

     

     

    두툼한 고기가 시선을 끄네요..

    돈까스 전문점 보다 바삭함은 떨어지지만..

    학생들 입맛에 딱 맞을것 같아요^^

     

     

    종합적으로 이렇게 한상 차려져서 먹었어요^^

     

     

    강된장은 흰쌀밥에 슥슥 ~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아~ 한입 잡숴보세요^^

     

     이쪽 골목에 가면 다양한 맛집이~

    착한가격으로 선정되서 모여 있어요..

    입맛에 맞는곳에 들어가서 드시면 되요..

     

    물론 어떤집에 들어가도~

    밥은 무한리필로 줄거예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하시면..

     

         밑에 있는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정말 가격이 떨리네요 ~~*^^*
    맛있게 먹고 갑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군요
    볼매님. 오늘은 찬찬히 맛난 음식 보고 갑니다.
    공감 콕~~
    요즘 인천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착한 가격의 식당 입니다
    착한 가격에 보기에도 맛도 괜찮아 보입니다....잘 봤습니다~^^
    음식과 가격을 보니..학교다니던 때가 생각나면서.....ㅎ
    먹고 나면 기분까지 좋았던 식당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남다른 보람을 기다리는 사람은
    훔쳐온 플라스틱 꽃나무에 나비가 날아오기를 기다리는 사람과 같다.
    - 이외수 -

    막연한 노력은 뚜렷한 성공을 이루지 못합니다.
    성공은 혹독한 시련과 끊임없는 훈련을 통해 얻어집니다.
    내가 노력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노력하고 보람된 하루되세요~^^
    와우 ㅋㅋ 이가격이면 진짜 한끼도 부담없이 즐길수있겠네용.좋다좋다!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멋진 포스팅입니다
    값도 착하고 좋은 먹거리가 가득하군요
    포스팅에 정성이 가득가득~~
    멋지십니다.
    남은하루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반가와요
    늘건강하시고늘행복하세요.
    와~ 저희 동네에도 이런 곳 있으면 좋겠어요!
    저렴하고 푸짐하고~최고네요~~
    요즘과 같은 때에 저렴한 밥집이라니 정말 좋네요^^
    인하대후문 식당가 정보를보니 학교다닐때 생각나네요 80년 중반에 독쟁이 곱창이 싸 술을 새벽까지 마셨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먹방 찍으러 출동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반가와요
    늘건강하시고늘행복하세요.
    혈 4500원 ㄷㄷㄷ;; 대박이네요 ㅋㅋㅋ
    맑은 화요일입니다.
    냉이가 제철이어서 시간이 나면 들판에 나가 냉이를 뜯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소중하고 값진 자료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이 감사하며 먹겠어요
    차칸가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기쁨이 함께하시며
    기쁘고 즐거운 좋은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