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볼매 2016. 12. 24. 05:00

    ♡ 참나무 초벌 장작구이 맛에 빠져보세요~

     

     

     

    위치(지도) 인천시 남구 주안동 29-1

     

     

     

     

    지인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오랜만에 주안역에 나갔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지인의 뜻에 따라~

    고기집을 검색한후 찾아가 봤는데~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사장님이 고기에 대한 자부심도 강한것 같아요 

    참나무로 초벌구이한 생고기 맛이 일품인 곳입니다..

     

    어디 함 볼까요~~

     

    글을 다 보시고 맨아래 공감하트를 꼭!! 눌러주시는 센스~ㅎㅎ

     

    음식사진 공개~

     

    가게전경 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네요^^

     

     

    실내모습 입니다..

    원목의 탁자가 분위기가 좋네요^^

     

     

    참나무에 초벌을 한다고 하는데~

    그효능은 알고 먹자구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착한편 이네요..

    일단 한돈한판A를 주문해 봤어요^^

     

     

    고기를 주문하니 이렇게 바로 셋팅해 주네요..

    고기집치곤 반찬이 많은편 입니다^^

     

     

    그중에 나의 시선을 사로잡고~

    입맛을 살려준 브로콜리 샐러드 입니다^^

     

     

    입에 착착감기는 양념게장 맛도 좋았어요^^

     

     

    고기 먹고 느끼할수 있는 입맛을~

    얼음동동~ 동치미가 싹~ 잡아줍니다^^

     

     

    이 된장찌개 맛을 한번 보면 반할거예요..

    어쩜 이리도 잘 끓였는지~^^

     

     

    고기는 정말 이렇게 참나무로 초벌구이를 해줍니다..

    불쇼 볼거리도 쏠쏠합니다^^

     

     

     

    이렇게 생갈비와 삼겹살~

    참나무향이 올라오는것 같아~

    침샘을 자극하네요^^

     

     

    불고기도 이렇게 나옵니다..

    콩나물과 파채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렇게 한판에 33,000원 입니다..

    가격대비 괜찮네요^^

     

     

    고기를 주문하고 초벌할때까지~

    불판을 계속 달궈주던데~

    아마도 이집의 고기굽는 팁인것 같아요..

    180도에서 익혀야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손님은 손하나 안대고~

    이렇게 불판까지 다 올려주네요^^

     

     

    고기 올려주는 모습에~

    빨리 먹고 싶어 안달났어요^^

     

     

    이렇게 올려 놓고 보니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생고기와 삼겹살은 좀더 익히고~

    불고기는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불고기를 한젖가락 들고~^^

     

     

    쌀밥위에 올려서 먹습니다..

    불향이 나서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생갈비는 이렇게 쌈에 싸먹으면 맛있지요..

    소주한잔에 고기쌈 하나~ 행복하네요^^

     

     

    고기가 약간 부족한듯 하여~

    옛날 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근데.. 그 비주얼에 또 침샘이 자극받네요^^

     

     

    소고기는 숨박꼭질을 하듯~

    야채속에 숨어 있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끓여 볼까요~

    그져 행복한 비주얼 이네요^^

     

     

    소고기가 별로 안들어간줄 알았는데~

    야채를 걷어보고 그 양에 깜놀했어요.

    이렇게 많이 나올줄 몰랐거든요^^

     

     

    소고기 양이 많아서~

    그렇게 팔팔 끓던 육수가 소고기를 풀어헤치니~

    열이 뚝~ 떨어지더라구요^^

     

     

    역시 옛날불고기에 빠져서는 안될 당면이죠~

    결국 공기밥을 또하나 주문했네요^^

     

     

    지금부터가 진짜 불고기다..

    정말 맛있는 불고기를 먹고 왔어요^^

     참나무 불향이 가득한 생고기도 맛있었지만..

    푸짐하고 맛도 좋은 옛날불고기 맛에 반했어요..

    실내도 넓고 깔끔해서 가족 외식이나~

    각종 모임하기에 딱 좋을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 하시면..

    밑에 있는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고기향이 여기까지 나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여요.
    날씨는 추워지지만 즐거운 휴일 되십시오.
    크리스마스 이브 잘 보내시고요.
    자작한 국물에 고기한점에 당면까지 올려 밥비벼서 먹고싶네요^^
    전 불고기전골이 더땡기는데요? ㅎ
    쇠주랑같이먹으면 죽여줄꺼같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Merry Christmas
    주님의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메인음식도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참나무향이 베어있다고하니 군침이 절로도네요!
    모처럼 좋은 식당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고 갑니다

    즐거운 한 주 도ㅣ세요
    한 해의 마지막 한 주가 시작됐네요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 날로 갈무리 하세요!
    보기에도 좋은 고기인데...
    가격대도 좋고 반찬들도 아주 만족스런 곳이라 하겠습니다...^^
    참나무 향이 느껴지는것 같으네요~^^
    전골에는 당면이 무조건 들어가 제맛이구요~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한상 가득 먹음직스럽네요~~
    잘 먹고 갑니다^^
    참나무 숫불구이 ~
    정말 맛있어서 가끔 찾게 되는 맛입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인천에 맛집이 많네요!
    저히도 어제 그제 비슷하게 먹었는데 ㅎㅎ
    16년 마무리 잘하세요 ~~~
    불고기 너무 맛있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운동하고 왔는데 먹고 싶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비만으로 각종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리에게 평소 먹는 음식으로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소식 없는 너
    변비야 가라!!

    http://blog.daum.net/daonkelp
    변비/탈모/다이어트/노폐물배출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고싶어져요ㅠㅠ
    잘보고갑니당ㅎㅎ
    와 넘 맛난곳이네요..구워서.나오니 넘 좋네요
    이야 정말 푸짐하네요 저렇게 한번씩 풀때마다 행복하겠는데요 ㅎㅎㅎ
    초발까지해서 나와서 너무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