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020년 09월

21

자동차·차박 200925~27 강원도차박여행.

횡성 농거리~ 순긋해변(차박지폐쇄로 근처 사근진해변으로 이동) 사근진해변 ~ 경포대~ (물회와 회덮밥으로 저녁~~) 사근진 좁은 주차장에서 우여곡절 끝에 참가차량 3대 쪼로록 주차하고 잼나게 하룻밤을 즐긴다~~~ 올초에도 없던 사근진주차장에 깨끗한 화장실도 생겼다... 그럼 모하니 개판으로 사용하는데...... 여지없이 주차장에 있던 차가 떠나고 나면 주위에는 쓰레기...쓰레기.... 점점 차박지가 없어짐에 아쉽지만... 확 없어져버리고... 올 유료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까지.... 그래야 청소하시는 지역주민들 월급이라도 챙겨드려야 할듯한 생각..... 요즘은 항상 여행다녀오고나면... 버려지는 양심과 쓰레기들로 스트레스를 받는다.... 암튼 오랜만에 힐림팀들과 좋은 한때를 보내고.. 무사귀가..

15 2020년 09월

15

자동차·차박 200912 횡성농거리야영장 차박..

횡성농거리 야영장 차박 다녀왔네요~~~ 한번은 태기산으로 해서 차박으로 일주할 코스인데... 여차여차 오랜만의 차박으로 2박에상하고 떠나봅니다. 이곳은 간이 화장실이 세곳 이 있는데~~~ 두곳은 클로즈 되어있고... 한곳만 오픈되어 있는데~~ 나름 관리는 잘되고 있어보입니다. 사용자들이 깨끗이 잘사용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 남자들은 그냥 흐르는 개울가에 분사해주는게 깨끗할 수도 있을것 같은데.... ㅎ ㅎ ㅎ 아닌가... 그래도 화장실에 찔찔 흘리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은 나만의~~~~ 죄송합니다. ㅎ ㅠ드러분 얘기로 빠졌네요~~~ ) 암튼 엄청 멋진 새벽뷰와 저멀치로 살짝보이는 태기산 풍력발전기들 방향의 뷰는 완전 맛집이었네요~~~~ 그리고, 비닐포장 순대... 맛났습니다. 다음부터 ..

06 2020년 09월

06

자동차·차박 200905 마시안해변차박..~

마시안해변 차박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대체근무(추석연휴를 9일로 늘리려~~) 를 하고 바로 마시안으로 떠나봅니다. ~~~~ 이번에 동반견은 하루입니다. 우리집 서열 4위~~~ 만수(미니핀) 2007년, 대박(블랙탄단모종치와와) 2011년, 몽실이(잡종치와아) 2012, 하루(미추홀자브) 2014, 웅이(미추홀자브)2014(둘째)..... 몽실이가 하루와 웅이 엄마입니다. ~~ 만수가 애비구요~~~ 대박이가 블랙탄치와와 순종이라 그짝으로 치와와 종인 몽실이를 데리고 왔는데... 만수가 스리살짝 순진한 몽실이를 꼬사버렸네요~~~ 능력견~~ 그래서 새끼를 네마리 뒀는데.. 이쁜넘들은 주위에 나눠드리고... 몬생긴 첫째 둘째만 우리가 키우기로 했지요... 완전 시고르자브 종입니다. 오리지날 미추홀자브....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