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야생화 2019. 11. 27. 14:18







오류동인터넷신청 구로구 오류동유선방송 대박가입


친구가 살고 있어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간적 있는 오류동.

오늘은 오류동에서 설치할수 있는

인터넷 가입조건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기가인터넷 500메가 등

빠른속도를 찾는분들이 많은데요.

궂이 그렇게 빠르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답니다.


속도만 빠르다고 좋은것이 아니니

요금까지 따져보고 가입해야해요.

 







오늘은 유용한 생활정보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직접 해본건데 정말 신기하네요~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쓰는것이 테이프인데요

묶어서 보관할때 혹은 붙이는 용도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테이프를 붙인채 오래 두면

테이프가 물건에 들러붙어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이번 여름에 지인이 안쓰는 에어컨이 있다고

쓰라고 주셨어요.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을 안했는지

테이프를 붙인채 그대로 방치하는 바람에

테이프를 떼니 자국이 그대로 남아 닦아지지 않더라구요 ㅠㅠ

닦기도 전에 설치 기사가 와서 엉겁결에 먼지만 털고

설치를 하고 말았어요.

근데 봐도 봐도 넘 지저분한거에요

물걸레로 지워도 지워지지도 않구요 흑흑







인터넷 검색해보니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구요.

치약으로 해보라고도 하고 물파스로 지우라고도 하기에

먼저 치약으로 하니 안되네요.

지우개로 했는데도 안되어 그만두고

마침 사놓고 잘 안쓰던 물파스가 있기에

물파스를 키친타올에 묻힌후 세게 문지르니

조금씩 지워지네요~~


워낙 오래된거라 잘 지워지지 않았지만

물파스를 듬뿍 묻혀서 세게 여러번 문지르니

테이프 자국이 지워지더라구요 ㅎㅎ


아무리해도 안 지워질거 같던 테이프 자국이

물파스로 지우니 보고도 믿을수 없을만큼

깨끗하게 잘 지워졌어요~

테이프 자국이 남아 눈에 거슬렸다면

물파스로 지워보세요~

조금 힘이 들어가지만 아주 잘 지워진답니다^^






참 좋은 정보죠?^^

이제 또다른 좋은 정보도 공유해드릴게요~

오류동인터넷 설치를 위한 분들을 위한

소중한 정보가 되실거에요.

구로구유선방송에서 가입하는 인터넷 요금이

이렇게 저렴한줄 몰랐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류동유선방송 디지털방송 가입도

빠르게 편리하게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어요.

티비만 가입해도 되고

인터넷만 설치해도 되지만 결합하시면

더 좋아요~


개봉동 궁동 천왕동 온수동등에서도

인터넷 유선방송 가입할수 있어요^^






구로구인터넷 설치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