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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닉 2016. 4. 17. 20:12

*게임방법*

- red, blue 두 팀이 존재합니다 .

- 각 팀에는 소환의 탑, 마법의 정령, 수호신이 존재합니다 .

- 소환의 탑은 일정 시간마다 몬스터를 소환해 내어 상대팀의 수호신을 향해 돌격 시킵니다 .

- 마법의 정령은 입구와 수호신의 방에 위치하며, 적을 막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

- 수호신은 각 팀의 마지막 보스로써, 수호신을 죽이면 그 팀은 승리하게 됩니다 .

- 사실상 궁국적인 목표는 상대팀의 수호신을 죽이는 겁니다 .







v0.139 {

- 승리이벤트 추가, 텔레포트 방지, 호렌더스 무기 트리거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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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0 {

- 아이템 기억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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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1 {

- 패배팀 위치 잘못된 것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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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2 {

- 전사 '에너지파' 스킬을 개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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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4 {

- 트리거 최적화.

- 팅기는 문제 재 해결.(may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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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40 {

- 마법사 월 제한방식을 변경했음.(따라서 맵에 배치되어 있었던 투명벽들은 모두 제거됨)

- 코드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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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45 {

- 호렌더스 무적 해제 직 후 중심지로 몬스터 진입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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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46

- 이제는 아이템에 다양한 속성이 부여됩니다

- 테스트 문구 삭제됨

- 오래된 트리거를 교체하였습니다 (플레이에는 크게 지장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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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7

- 승리 시 Red, Blue 팀 뒤 바뀐 트리거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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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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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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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1491

- 지도 일부 트리거 최적화

- 오리지널 녹스에서 작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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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911

- 포션버그 수정, Bin 테이블 링크로 인한 버그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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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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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14914

- 유니코드 패치

- 인덱스 서칭 루프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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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14916

- 포오네 지팡이 샵을 추가

- 지도 멀티 언어(한글, 영어)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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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14917

- 포오네 샷 벽에 닿을 시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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