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랑 2020. 10. 5. 20:33




경기 광주 남종면 분원리 붕어찜 마을에서 보이는 팔당호 수면








 

 

 

 

 

 

 

 

 

 

 

 

 

 

 

 

 

 

 

 

 

 

 

 

 

 

 

 

 

 

 

 

 

 

 

이전 댓글 더보기
8공감~
새벽이 저멀리 밝아오고
어제와 다른 바람이 싸늘하게 옷깃을 파고드네요
따듯한 커피 한잔으로 온기 전하며
오늘도 이웃님께 안부 전합니다
건강하세요^^
우린 참 행복한거 같아요
사계절이 바뀔때마다
설레이는 기다림으로
새로운 계절을 만나는
반가움이 있으니까요
뿔논병아리가 새로운 무용을 창안했나 봅니다.
먼저 시연을 감상해서
여기 남겨 놓았나 보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을 추위가 낯설지 않은 수요일 아침입니다
사람은 환경에 적응하며 역사를 만들고
수없는 새날들이 연속이 삶이라 여기며
가득차면 출렁거리지 않는다는 진리를 반추하며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을 추위가 낯설지 않은 수요일 아침입니다
사람은 환경에 적응하며 역사를 만들고
수없는 새날들이 연속이 삶이라 여기며
가득차면 출렁거리지 않는다는 진리를 반추하며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어쩜 요리도 예쁘게 담으셨을까요~^^
제가 그쪽으로 자주 나가는데 요즘은 물수리를 담으시는 진사님들이 많던데요.
저는 렌즈가 짧아서 그냥 지나치기는 했는데 거기에 이렇게 예쁜 뿔논이가 있는지 몰랐어요~ㅎ
물이 잔잔해서 반영이 아주 멋진걸요.
잔잔한 호숫가에서 뿔논병아리와
사진놀이 재미나게 하고 오셨겠는걸요.

예전에 분원리에 친구 어머니가
살고 계셔서 저 강가에서 친구
후배가 하는 붕어찜먹고
친구 어머니 댁에서 놀다 오곤 하던
곳이라 분원리 하니 확~눈에 들어오는걸요.ㅎ~
분원리면 요즘 많이 보이는 새 잡으러 가신 모양입니다.
봄에 저 뿔논이 담으러 갔었는데 너무 멀어 포기했었지요.
그 새는 담으셨는지요?
아잉 궁금해~~ㅎㅎ
벼슬이 참 신기하게 생겼네요....! !
안녕하세요?가을햇볕이 포근했습니다,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의 가치,작은 보람을 얻는 순간이 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쌀쌀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소중한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가을과 늘 건강빕니다.안부전합니다,영랑님.별아올림.
수원 뿔논병아리보다
팔당호 뿔논병아리가
더~섹시하게 보입니다,
물좋은곳이라서 그런가봐요 ㅎㅎ
추석명절 잘 보내셨어요?
블에 관심이 줄어드니,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
모든 게 풍성하고 아름다운 계절이지만~ 웬지 쓸쓸함도 주는 상실의 계절이기도 하지요?
조금 있으면 단풍이 아름답겠네요.
그런데도 살아가면서 웬지 사람살이가 녹녹치 않아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늘 하시는 일이 잘 풀리시길 바라면서~ 환절기이니, 항상 감기는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우리나라에서 물 좋기로 말하는 팔당호라서 그러한지 정갈하고 얌전하게 보입니다.
총각이라도 있으면 정신 못차릴것 같습니다.
오늘 한글날을 맞이했습니다
제가 전에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느낀것은 한글이 정말 과학적이고
우수한 문자라른것을 실감했었습니다
아프리카 어느나라는 한글을 자국 언어로 사용한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파란하늘에 하얀 뭉개구름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가을 날처럼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자연과 인간의 마음이 결합된
예술의 극치입니다.
덕분에 가을만끽 눈호강 하고 갑니다
잔잔한 호수에서
선율을 그려내는 뿔논병아리는 예술가..? 맞나용~? ㅎ
보라맘에 기쁨을 주는 예쁜 뿔논병아리, 감사히 봅니당. ㅎㅎ
팔당호의 수려한 작품 잘봤어요

휴일과 일상이 구분되지 않는 시기에
풍성한 자연의 선물을
온 몸으로 받는 날이 오길 기대하며
환절기 감기 주의하시고
건강한 휴일 보내세요^^
영랑님 방가워요 .....^
뿔논 병아리 처음 접하는 귀한 물새네요 !
거친듯하면서 귀엽네요 .......
시원한 팔당호의 멋진작품 감사드립니다
분원 붕어찜 맛있지요 ㅎㅎㅎ
새가
보여주는 평화

그러나
물밑에선@@@
고운자태로 여유로움까지 유유하게
고운선율을 그리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고운밤 되시고 오늘도 수고하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