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신사의 인생은 즐거워

어서오세요 방가방갑습니다 우리함께 사랑의우정을나눠요~^^

14 2020년 06월

14

좋은글 감동글 [우리의 남은 세월(歲月) 얼마일까?]

[우리의 남은 세월(歲月) 얼마일까?] 늙어가는 사람만큼 인생을 사랑하는 사람은 없다. 한해 두해 나이를 먹다보니 이말처럼 인생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진다. “삶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두렵게 느껴지기보다는 남은 인생을 아름답게 잘 보내야겠구나?” 하는 다짐이 자꾸 밀려오게 된다. 늙음은 부지런한 사람에게나, 게으른 사람에게나, 부자에게나, 가난한 사람에게나, 공평하게 찾아오는 것이기 때문에 늙어 간다는 것은 슬픈 것이 아니라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단지, 어떻게 아름답게 늙을 수 있을 것인지 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할 뿐이다. 우리들은 젊은 날을 너무 어렵게 살아왔다. 먹을 것도 제대로 못 먹고 입을 것도 제대로 못 입으면서 힘겹게 살아온 세월이었다. 그렇게 살아온 청춘을 생각하면 지금도 마음에..

14 2020년 06월

14

좋은글 감동글 가끔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 때

가끔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 때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 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 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 것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 아픔도 슬픔도 꼭 필요하기에 신이 우리에게 부여 했을 지도 그저 살아 있음에 누릴 수 있는 지상 최대의 선물이라 생각하자. 이 선물을 곱게 받아 들여 잘 이겨 나가자 매일 쨍한 날씨라면 얼마나 덥겠느냐? 시원한 소낙비도 무더운 여름엔 꼭 필요하듯 아픔 , 슬픔 , 고독 , 외로움 이런 것도 삶의 꼭 필요한 선물이..

05 2020년 06월

05

좋은글 감동글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세상사, 굽이 굽이 삶의 길목에서 수없이 그 많고 많은 사람들중에 바람을 타고 구름 따라온 깊은 인연이지만 기대서고 의지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인연이기에 마주 보며 웃는 모습은 멀리 있어 볼 수 없지만 진솔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정한 친구가 있었기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또 하루를 살아갑니다. 때로는 스승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연인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형제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오누이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친구 같은 마음으로 서로의 아름다운 마음만을 바라보며 조석으로 오고가는 안부속에 더 없는 행복을 누렸기에 감사드리며 세상사 고단한 삶 속에서도 가이없는 사랑으로 용기를 주시고 힘을 실어준 내 친구여! 정말 고맙습니다. 요즘 부쩍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02 2020년 05월

02

06 2020년 04월

06

24 2020년 03월

24

09 2020년 03월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