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형 자연치유농장

2020. 10. 12. 08:45

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원 농촌진흥청 농림축산 식품부 제주도청 그리고 치유농업 귀농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 15

 

(14편에 이어서~~)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을 제안하는 이유 및 목표

 제안하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인류에 최대 위협이 되고 있는 바이러스 등 위험 노출을 줄이고, 질병치유의 환경과 치유의 자연기법 등을 갖춘 곳을 찾는 수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과학과 의학의 발전에도 증가하는 바이러스와 질병의 환우들이 초자연적인 환경과 자연기법의 치유적 조건인 치유농업, 치유숙소, 치유음식, 치유운동 등 치유케어를 갖춘 곳을 찾고 있으나 기대에 부합한 곳을 찾기란 거의 불가능한 상태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증가하는 바이러스와 질병, 미새먼지 등의 자연적 대응환경과 치유적 환경을 갖추고 치유숙소, 치유음식, 치유운동 등 치유케어를 갖춘 곳을 찾는 질병 치유객, 인체 체질 개선과 자연면역력 회복객, 환경난민, 럭셔리 휴양객을 유치하여 치유케어 농부가 치유를 주도하게 된다.

자연치유농장을 찾은 치유객은 자연 숲과 같은 초자연적 미생물균형 환경의 생명력이 작동되는 흙을 조성하여, 치유력 농지의 흙에서 농작물을 자라게 하여 치유적 농산물을 생산하여, 치유적 음식을 생산, 치유시설, 치유숙소, 치유운동, 心의 치유 등 자연기법의 럭셔리 치유케어를 받게 된다.

 

지난 30여년 자연에 근접한 치유농사와 치유적 음식 등을 기반한 자연치유을 공부하며 많은 곳 방문과 여러 정보에 의하면 치유적 조건을 갖춘 곳을 찾기란 어렵고 건강농업과 건강음식을 기반한 흔한 건강센터, 자연치유센터 등 유사한 형태 정도다.

공장형 축산에서 대량발생하여 처리방법을 찾던 축산분뇨와 식품부산물 등을 작물에 양분을 빠르게 공급하여 많은 생산을 위하여 개발되어 보급되는 공장형 퇴비 등을 농지에 넣어 작물을 빠르게 키워 많은 생산을 하는 농산물과 유전자변형(GMO)과 수입과정 맹독성 살충제에 노출된 외국 공장사료로 촉성으로 키워진 유해독(옥수수의 오메가 6 과다로 염증과다 발생 노출)에 노출된 축산물 등의 건강농업과 건강음식을 기반한 질병치료 등 목적의 자연치유센터, 건강센터 등이 있으나 기대에 못미치고 있다.

 

권장하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현재 지구에 현존하는 농사 중에 최고 난이도의 자연농, 자연농 중에서 최고 난이도의 4그룹 5그룹 자연농(기술의 지식 표준화)을 기반하고 있다.

4그룹 5그룹 자연농을 선택한 이유는 농사과정에 자연 숲과 같이 초자연적 미생물균형의 치유적 환경을 유지하면서 유해독 없이 자연과 흙의 영양을 담아낸 치유적 가치의 농축산물을 생산하여 치유적 가치의 치유음식을 만들어낼 수 있는 현존하는 농사 중 최고 중에 최고이기 때문이다.

 

4그룹 5그룹 자연농은 농지를 전면경운하는 99%의 농사방법을 탈피한 무경운 상태의 농지 흙에 자연의 숲과 같이 풀, 작물 잔사 등을 멀칭하여 빗물에 의한 흙의 유실 등 피해를 막으면서 지렁이, 미생물 등 수 많은 동생물의 서식과 영양원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력을 높인다.

자연 숲과 같이 자연적 생명력이 작동되는 농지 흙에 작물을 심어 흙이 생산하는 양분으로 작물이 자라게하여 흙의 양분을 담아낸 농산물과 외국공장사료 없이 주변자원으로 만든 자급사료로 자란(오메가 6: 오메가 3의 2: 1 비율의 인체 치유적 영양) 축산물 등 치유적 가치 농축산물을 생산하여, 치유적 가치를 담은 치유음식을 만들어낸다.

 

자연치유농장이 선택한 현존하는 최고 난이도 4그룹 5그룹 자연농의 농사과정은 핸드메이드 명품의 조건을 완전체를 갖추고 있다.

 

명품 조건을 갖춘 자연농은 치유가 필요한 수 많은 사람을 치유하여 사회로 돌아가게하여 질병으로 제일 많은 경제손실을 막으면서 국가와 사회에 천문학적 비용의 건강과 복지에까지 기여하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치유운동가, 치유음식가, 치유음식점, 치유음식가공, 치유유통 등 수 많은 사업체와 일자리을 만들어내는 럭셔리 치유산업으로 까지 연결성은 무궁무진한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의 무한의 가치다.

 

앞서 언급했듯이 정부와 지자체가 치유농업을 보급하고 있어 같은 형태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분명 다르다는 것을 알려드린다.

정부가 보급하는 치유농업은 화학농 친환경농 유기농의 건강농업, 건강음식을 기반으로 체험교육농에서 치유체험이나 단순 농촌농장 체류 숙박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소비자로 부터 저항이 없는 럭셔리 가치의 70% 수익율을 목표하고 있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어느 누구와 경쟁할 필요가 없는, 아무나 할 수 없는, 이 시대가 제일 필요하나 없는, 농업이 해야하나 하지 못하는, 농부가 해야할 일이나 몰라서 못하고 있는 이 시대에 귀한 치유의 일이다.

 

수 많은 농부들이 하고 싶어도 아무나 할 수가 없는 농사가 자연농이며, 수 많은 음식가들이 건강음식까지는 만드나 치유음식이 왜 필요한지! 치유재료의 지식을 갖춘 치유음식가도 없으며, 건강운동을 가르치고 배우고 운동하는 사람은 넘치나 인체를 젊게 만드는 치유운동의 지식조차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치유농업과 치유환경, 치유숙소, 치음음식, 치유운동, 농부의 치유케어는 수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필요하나 못하고 있는 일이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농장주 자신을 위하고, 노후준비가 되고, 수 많은 사람을 위한 이 시대에 필요한 곳이다.

 

(15편 끝...대안적 농업을 찾아서... 다음 16편으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