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스키투어/북해도 (아사히카와)

    제이홀리데이 2015. 6. 25. 18:57


    안녕하세요~

    오늘도 현코대리가 찾아왔습니다 :)

    요새 성수기에 접어들어서 많이 바빠졌는데요~

    그래도 짬짬히 여러분들께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들고온 사진은 북해도에 있는 "아사히야마 동물원"입니다 


    북해도에서 가장 큰 동물원으로 유명합니다. 


    아사히야마 동물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기 --> 클릭! 

    동물원 안내도 한국어로 나와있네요!! 

    http://www5.city.asahikawa.hokkaido.jp/asahiyamazoo/



    저는 개인적으로 동물을 엄청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 했던 곳입니다!








    홍홍홍

    아사히야마 동물원에 들어섰습니다!

    오전엔 날씨가 꽤 좋았어요~



    열심히 잠 자고 있는 카피바라. 쥐의 일종이죠! 



    서로 몸긁어주고 있는 원숭이 




    쪼금은 흉했던(?) 침팬지 



    어린이가 쓴듯한 안내문ㅋㅋㅋ 그림이 넘웃겨서..^^;






    원숭이!!! 일본원숭이!!!! 

    얼굴빨간 일본원숭이입니다. 엄청많아요~


    우오오오 멋진데?!


    드디어!!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자랑거리 북극곰입니다~~ +_+ 



    넌 뭐냐,...




    드디어 모습을 나타낸 북극곰씨~~~




    완젼 반했던..북극곰의 커다란 발!!! 부드러워보여요 :)




    그다음에 내가 또 반한것은 펭귄짱!!! 



    색깔이 참 오묘한게 이쁘더라구요..



    zzz 자는중..


    아이 예뻐






    기린도 너무 귀여웠구요 :)




    이러다 갑자기 비가 왔지요...ㅠㅠㅠ

    우리는 밥을 먹고~~ 





    하마를 보고!!








    통에 들어있는 하마... ㅎㅎ







    귀염둥이 물개까지!!!



    다 돌고나니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그만큼 넓기도 넓고 볼것도 너~~무많았던 아사히야마 동물원!


    가족끼리 여행가실 때 꼭 넣어야 하는 필수 코스인것 같아요

    북해도에서 제일 큰 동물원이라고 하니..

    우리나라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이랑은 비교가 안되었다는...ㄷㄷ 


    시원하게 여름에는 북해도로 여행가시는게 어떠세요?



    이상, 현코대리였습니다!


    문의는 제이홀리데이로~~


    02-6349-4949

    www.jholiday.kr


    맞춤 여행, 맞춤견적 환영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제이홀리데이 | 김경아 | 서울시 중구 무교로 15 남강타워빌딩 50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45263 | TEL : 02-6349-4949 | Mail : jh@jholiday.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서울중구-137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이들 데려가면 좋겠군요~
    아이들 델고 가시면 아마도 하루 더 가자고 할지도 몰라요 ^^
    북극곰씨너무귀여워욥 //∇//
    북해도에서제일큰동물원이라니..
    북해도로여행가게되면한번가봐야겠어요~
    북해도 가시면 필수코스죠. 삿뽀로 시내에서 출발해서 당일치기로 다녀오심 딱입니다.
    북해도 어디쯤 있는건가요 ?
    힐튼리조트에서 가까운가요??
    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