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슈(本州) 골프/난키 시라하마 리조트

    제이홀리데이 2016. 2. 24. 16:07

    오늘 살펴볼 골프장은 오사카 간사이 공항 근처(약 20분 거리) 의 아사히 리조트 가 같이 운영하는 칸쿠클래식 골프장입니다.

    골프장의 퀄리티도 퀄리티 이지만 접근성이 너무 좋아 (간사이 공항에서 20분거리) 시라하마의 아사히 리조트 들어가기전에 18홀 다 돌려면

    첫날 이골프장에서 라운드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사진의 빛을 보면 알수 있듯이 한국은 추운 겨울이었지만, 이곳은 완전 가을 날씨입니다. 



    앞조의 라운드 하는 일본인들의 복장을 보니 느낌 팍 오시죠?




    첫홀은 살짝 왼쪽 도그렉홀입니다만 앞에 보이는 벙커를 조심해야 함을 알면서도 4명중에 1명만 빼고 모두 퐁당. 

    이날 칸쿠클래식 골프장 지배인과 같이 라운드 하면서 골프장에 대한 설명도 들으며 라운드하니 골프장의 라운드 묘미가 배가가 됩니다.




    일본 골프장이 셀프라운드다 보니 이런 그린의 맵이 그려져있습니다. 

    가령 1번홀의 경우 앞핀입니다. 그린엣지에서 5야드를 더 감안하시면 됩니다. 

    2번홀의 경우는 왼쪽 뒷핀이고 21야드를 더 봐야하는 홀입니다. 페어웨이 중간에 야디지 목은 보통의 경우는 그린앞 엣지까지의 거리입니다.

    하단에 보면 일본어로 되어 있긴합니다만 이 골프장도 "야디지는 그린 엣지 표시"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홀의 레이아웃이 책으로 카트에 실려있으니 티샷전에 참고하시어 하시길~~ 




    일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꽉 차있습니다. 



    이날 같이 라운드한 칸쿠클래식 골프장 지배인 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요? 대단한 실력자 같은 느낌. 전반 9홀을 이븐스코아로 마치고 후반에만 2오바 했답니다. 

    17살인가부터 골프에 입문해서 렛슨도 가끔한다고 하네요. 




    이홀은 완전 오른쪽 도그렉입니다만, 정면에 보이는 나무 두 그루 방향으로 샷을 날려야 합니다. 오른쪽 도그렉이라고 해서 밀리면 바로 오비입니다.

    이런 홀은 앞조의 세컨샷을 확인하고 티샷을 날려주세요. 일본 골프여행시에 이런점은 늘 주의해 주세요.



    지배인의 티샷장면입니다. 역시 피니쉬가 예술입니다. 우드로 티샷을 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너무 길면 세컨샷이 오르막라이에 걸리다보니 적당히 짤라가는거죠.




    홀인원 상은 이시가와현에 있는 유잔각호텔 (저희 일본 고마츠 골프여행시 메인으로 사용하는 호텔) 숙박권(1박 2식) 을 증정하네요. 




    전반 9홀을 마치고 점심식사하러 왔는데 반갑게도 한글로 메뉴가~

    그런데 가격표가 없습니다. 이 골프장은 항상 점심포함으로 요금이 설정이 되어서 

    이중에서 골라서 암거나 드심됩니다. 








    이제 라운드할 홀은 왼쪽 도그렉 내리막 홀입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신호등같은 점등장치가 있는데, 앞조가 안보이니 저 램프에 불이 들어오면 티샷을 하라는 표시입니다. 

    일본골프여행시 주의해야 할점이죠. 특히나 셀프라운드시에는. 




    해가 뉘엇뉘엇지면서 사진이 거의 역광에 어두워서 첫날 라운드햇던 칸쿠클래식 골프장의 여행기도 마무리 합니다. 

     



    프리미엄 일본골프여행 - 제이홀리데이

    www.jholiday.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제이홀리데이 | 김경아 | 서울시 중구 무교로 15 남강타워빌딩 50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45263 | TEL : 02-6349-4949 | Mail : jh@jholiday.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서울중구-137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코스 레이아웃 그림책이 있군요. 그런건 참 좋아요 일본이
    셀프라운드이니 이런건 필수 이것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