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역맛집 금정역횟집 금정역 강화밴댕이

댓글 48

안양,군포,의왕

2017. 12. 18.






                                                                            금정역맛집 금정역횟집        금정역 강화밴댕이




밴댕이는 성질이 급해 그물에 걸리면 곧바로 죽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소하고 맛있는 밴댕이회를 신선하게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밴댕이가 많이 잡히는 강화도나 인천 이외에서 좋은 밴댕이를 만나기가 상당히 어려운데

노병의 주무대인 금정역 인근에 아주 괜찮은 밴댕이횟집이 있어 단골이 된지 1년쯤 됩니다.

전에도 포스팅 했던 강화밴댕이인데 얼마전 가까운 친구 몇명과 조금 이른 송년모임을 가졌습니다.

그전에도 고교동창 모임 등 이런저런 모임들이 있었는데 모아서 간단하게 올려 봅니다.







금정역 강화밴댕이는 금정역에서는 5~6 분 정도 떨어진 산본시장 건너편 쪽에 있습니다.

금정역 먹자골목 독도참치에서 산본시장 방향으로 300 미터 쯤 올라가 오른편 입니다.

연세가 지긋한 주인 내외가 운영을 하시는데 매일 인천공판장에 가서 밴댕이,병어 등

재료를 가져 오기 때문에 비교적 신선하고 질 좋은 밴댕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비교적 무난한 편입니다.

모둠회 중짜리와 밴댕이회무침,아귀탕 하나를 주문 합니다.













밑반찬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간장게장도 상당히 좋고 밴댕이뼈튀김도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모둠회 중짜리 입니다.

밴댕이회와 병어회가 나옵니다.

철은 조금 아닌 듯 해도 회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이집 처음 온 친구들은 너무 좋다고 아우성들 ㅎㅎㅎㅎ















꽁치와 된장국은 거의 서비스 레귤러 멤버이고 석화,밴댕이튀김,전어구이,밴댕이초밥 등은 그때 그때 다릅니다.

블로그에서 보고 왔는데 우린 왜 이런 서비스 안 주냐고 따지시면 노병이 곤란 합니다 ㅎㅎㅎ











이집 밴댕이 회무침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냥 드셔도 좋지만 밥에 비벼 먹으면 없던 입맛도 살아 납니다 ㅎㅎ







아구탕도 괜찮았는데 사진이 이것밖에 없군요.

요즘 노병도 카메라도 다 한물가서 그런지 사진을 안 찍을때도 많고 찍어도 잘 안나오고 ㅠㅠ



금정역맛집 금정역횟집 강화밴댕이

언제 가도 훈훈하게 먹고 나올 수 있는 아주 정겨운 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상당히 괜찮은 집으로 강추 합니다 ^^*






금  정  역    강    화    밴    댕    이


근포시 산본동 236-16 ( 군포로 745번길 64 )

0 3 1 - 3 9 1 - 1 1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