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ey 2005. 8. 26. 20:21
 

 

 

 

 

 

 

 

 

 

 

 

 

 

 

 

 

 

 

 

 

 

 

트룰리님이 주신 사각장~~

건축학과 학생 작품이었는데 학교에 뒹굴고 있는 걸 실어다가

저희집까지 갖다 주셨더랬죠~~~~

저걸 딱 보자마자 제 생각이 났다는군요~~ㅎㅎㅎ

 

 

초록장으로 변신시켰던 모습 기억 나시죠???

 


 

 

 

초록콘솔이 생기면서 요 놈을 파란장으로 바꾸기로 결정~!!!

 

 

 

 

먼저 사각장에 블루를 칠하고~~

 




 

우드락으로 문고리를 달 부분에 붙일 나비를 오립니다~~~

 

 

 


 

 

블랙과 골드를 묻혀 칠한 다음 문에 붙이고 자그마한 문고리를 달아줍니다~~~

 

 

 

 

 

 

 

 

 

 

이번 파란장에는 그다지 많은 그림을 그려넣지 않았어요~~

표면에 크랙을 주고~(자세히 보면 표면이 갈라져 있어요^^)

나무색과 골드로 낡은 느낌 주기에 주안점을 뒀죠~~

(리타드라는 보조제로 낡고 오래된듯한 앤틱효과를 줬음)

 

 

 

 

 

자~~

파란장의 전체 모습 공개합니다~~~~~~~~!!!!

 

 


 

 

앞판에 폼보드를 덧대어 블루 칠했구요~전체 디자인을 단순화시켰습니다~

 

 


 

 

앞판 사이드 그림을 그려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림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파랗게만 칠하시고~~

나비문양만 잘 오려서 붙이셔도 이쁘답니다~!!

이번 작품을 시작하면서 누구나 따라할수 있는 나비장 만들기를 염두에 두었거덩요~

한번 시도해 보시길....~~

 

☆사용한 바탕 물감색 -스톤블루/블랙/코발트블루/울트라머린블루/사파이어★

 

 


 

 

 

 

 




 

 

 

 

 

 

 

*오늘도 몇가지 똑같은 질문이 나올것 같은데~~ㅎㅎ

 

제 전공은~~ 국문이구요~~

직업은~~ 그냥 주부입니다~~

우리 랑이는 제발 집 좀 가만히 놔두라는 사람이고요~~

제 협박에 못이겨 이뿌다꼬는 해줍니다~!!

울 집에선 제가 대빵~~^^!!

포크아트를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배우고 있구요~

제가 쓰는 물감은 josonja물감입니당~!!

그라고 여긴 부산입니데이~~!!!!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장미의 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