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나라당 2009. 5. 6. 15:55
 

지난 5월 3일 새벽 1~2시경 정하용 한나라당 국민소통위원회 위원은 강원도 심곡항 방파제에서 바다로 추락한 취객을 구했다.


정하용 일행은 심곡항 방파제 근처를 산책 하던 중 방파제에 서있던 사람이 갑자기 방파제 아래로 추락하는 것을 정하용 위원이 최초 목격하고 급히 사고현장으로 달려가 주변에 있던 밧줄을 이용, 추락자에게 던져주어 추락자가 더이상 파도에 떠내려가지 않게 조치하였다.  또한 일행들은 119구조대와 112신고를 신속히 전개하여 119 구조대와 해양경찰이 긴급 출동하여 소중한 생명을 구했다.


구조 후 119 구조대와 해양경찰의 조사결과 구조된 59세의 남자는 술에 취한 관광객이었으며 어두운 새벽에 방파제를 걷다 발을 헛디뎌 방파제 아래로 추락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병원으로 이송된 구조자는 검사진료 결과 크게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하용 봉사원은 한나라당 국민소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경기도지부 상임운영위원이자 대한적십자사 수원 동그라미 적십자 봉사회 아동 청소년 분과위원장이기도 하다.


장래가 유능한 청년입니다.봉사하는 정화용 한나라당 국민소통위원회 수석총무님 화이팅!!!!!!,
장래가 유능한 청년입니다.봉사하는 정화용 한나라당 국민소통위원회 수석총무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