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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오토데스크 게임 컨퍼런스 다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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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및 발표회/오토데스크

2020. 7. 2.

 

6월 4일 진행된 2020 오토데스크 게임 컨퍼런스 다시보기입니다. (http://www.jlb.kr/edm/gameautodesk.html)

 

감사의 글

 

2020 오토데스크 게임 컨퍼런스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오토데스크에서 준비한 온라인 컨퍼런스인 2020 오토데스크 게임 컨퍼런스 - 차세대 게임 개발을 위한 마야 워크플로우! 유익한 시간 되셨는지요.

 

오토데스크는 귀한 시간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God of War' 사례, 라이엇 게임즈의 프로젝트 개발 사례, EA Sports의 오토데스크 Shotgun을 도입한 게임 개발 활용 사례의 풀버전 영상을 제공해드립니다.

 

오토데스크 김도완 부장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Glen Chang의 발표 영상도 다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아래 URL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게임 에셋 제작을 위한 Tips & Tricks 다시보기 - Autodesk, 김도완 부장

Maya를 활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사례 - God of War 다시보기 - Santa monica Studio, Lead Character Technical Artist Axel Grossman

Tools Approach for Rapid Iteration in Maya - Maya에서 빠른 반복작업을 위한 툴 접근 방법 다시보기 - Blizzard, Lead Technical Artist Glen Chang

Level Up Card Game with Maya - 레전드 오브 룬테라 마야 리깅 및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 다시보기 - Riot Games, Senior Technical Artist John Lee

Shotgun - EA Sports 게임 개발 활용 사례 다시보기 - EA Sports, Art & Animation Director Tony Stanley